홈페이지 >

직장인이 자기보호를 할 수 있을까

2016/7/24 22:09:00 20

직장인간관계자아보호

직장인 특히 직장인 신인은 ‘자아보호 ’를 알 수 없어 포회로 충당하고 성공한 이야기로 대중다식 후 열띤 토론의 시효가 되며, 당분간 직장인들의 생존과 발전 상황에 대한 새로운 사색과 고찰을 가졌다.

직장인 신인으로서 가장 많이 하는 것은 보조성이다.

작업

이처럼 많은 보좌성 작업이 적립된 후 가장 쉽게 공을 빼앗기기 쉽지만 잘못하면 포회의 궁핍한 처지가 될 수밖에 없다.

직장 은 이익 교환 장소 로 늘 볼 수 있 고, 인품 이 좋 은 사람 은 흔히 적 을 수 있 지만, 사람 은 늘 순풍 을 잘 했 다.

나쁜 사람을 배우지 않고 사람을 그렇게 해치지 않을 수 있지만, 적어도 자신의 능력을 보호해야 한다.

직장에서는 누구나 이런 히트작극 중 양가기와 졸리처럼 자신을 보호하지 못하지만 좋은 운이 있다.

직장인으로서 자신을 보호할 줄 알면, 우리가 길을 적게 걷고, 시비를 잘 가리고, 자결하여 직장의 전형이나 승진은 큰 도움이 된다.

복잡한 다변화 직장 환경에서 어떻게 자신을 보호하는지 모른다

직장인

말하자면, 어떻게 해야 ‘포재 ’를 충당하지 않고 효과적으로 자신을 보호하고, 자기 직장 도로는 약간의 곡절과 시달리고, 많은 편리와 순당으로 결국 직업 정상에 도달할 수 있을까? 필자의 오랜 직장 실천과 연구에 따르면, 이하 몇 가지 시도는 무방하다.

많은 ‘포재 ’ 신인들이 지금의 성공인사로 변해 다시 돌이켜볼 때 많은 사람들의 감개는 그들로 하여금 포회를 피하게 하고 자양된 옥토로 만들도록 노력하고, 친우의 지지는 그들로 하여금 촉촉과 햇빛을 얻게 해 결국 성공을 거두게 했다.

인내는 굴욕이 아니라 관찰을 통해 공부해야 할 만큼 빨리 경쟁력이 있는 직장인으로 성장할 수 있다.

물론 자기와 개성을 보존하고 성숙한 자아를 만들어야 한다.

승진은 확실히 노력해야 한다

작업

진실한 재간은 중요한 요소지만 직장 생존은 인내적응환경을 잘 모르면 아무리 노력해도 제자리걸음을 걷기 어려울 것이다.

직장에서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이용하거나 당신을 괴롭히거나 난처하게 하는 등, 직장인들이 모두 직면으로 대처해야 한다. 만약 ‘중수 ’가 가장 쉬운 이유는 당신의 착한 것을 이용한 것이며, 또한 당신이 사람을 경신하기 때문이다.

직장 안의 믿음은 흔히 척도가 있어야 하며 끊임없이 반성해야 한다.

직장에서 가장 멍청한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되지만, 절대 똑똑한 사람은 하지 마세요.

몇몇 직장인들은 자신이 없는 것이 사람들의 눈에서 가장 멍청한 것일까 봐 두려워한다.

사실상 직장에서 가장 나쁜 것은 보통 가장 멍청한 것이 아니라,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사람마다 자신의 지능에 대한 평가는 대절한 후 다시 한 번 할인을 해야 진실에 가까워진다.

둔한 사람은 권력의 최고봉에 오르지 못하지만 직장에서 안신입명할 곳을 찾을 수 있다.

잘난 체하는 사람은 왕왕 배척당하고, 먼저 실패한 선두새가 된다.

그래서 총명한 것은 위험한 상태이고, 둔함은 오히려 안전하다.

자신의 입장에서 지켜야 할 이익이 있다고 믿고 믿으면 더 잘 살 수 있다.


  • 관련 읽기

승진 후 직장 비밀번호를 어떻게 읽어야 한다

동료 부하
|
2016/7/23 22:32:00
27

직장 신입 안내: 최고의 자기

동료 부하
|
2016/7/20 22:25:00
23

직장 에서 도대체 원한 을 품지 말아야 한다

동료 부하
|
2016/7/19 22:21:00
33

직장에서'안'이라는 예술을 알려드릴게요.

동료 부하
|
2016/7/16 22:41:00
17

여성이 직장에서 생존하는 지혜

동료 부하
|
2016/7/13 21:23: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인 이 반드시 알 수 있는 실용직 예절

아직도 자신의 언행이 직장 예의에 맞지 않아 민망한 고민인가? 네가'초조급 '신인이든'백골정' 선배님이든 이 실용적인 직장 예의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