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자는 예상 외로 A 주식 시장을 단선 이득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우리 중국은 천둥만 치고 비가 오지 않는다는 속담이 있다.
만약 이 속어를 미국 연축에 쓰게 된다면 정말 적합하다.
미연축으로 이런 일을 다 했다.
9월 22일 새벽 미연저장소에 또 한 번 천둥 치고 비가 오지 않는 일을 했다.
베이징시간 9월 22일 새벽 2시, 미국 연방기금 금리 유지 0.25 ~0.5%의 불변을 선언했다.
이는 지난해 12월 9일 미국이 수년 동안 처음으로 이자를 늘린 이래 미연방준비는 지금까지 6회 연속 미연잠수였다.
사실 이자를 늘리지도 않고 이자를 늘리지 않는 것은, 세인들이 알 수 없는 것은 미국 연방공시장 위원회 (FOMC) 회의 이후 세인들에게 강력한 이자를 위한 예기일 것이다.
예컨대 이번 미 연방회의 이후 또 꼬리를 남기고 미국 연방저장은 정책 성명에서 다시 이자를 늘리는 조건이 강화되었다고 암시했다.
예륜 아메리칸 연축의장도 2016년 한 번 더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때문에 12월 이자를 늘릴 확률이 높다고 보편적으로 평가된다.
시즈니스 연방펀드 금리 선물 가격은 12월에 이자를 추가할 가능성이 58% 높았으며, 이 가격은 9월 22일 이자를 추가할 확률이 18% 에 불과하다고 밝혔다.
미국의 금리 문제는 여륜이 불이자를 통해 현 대통령의 오바마를 돕는 데 국한된 것은 아니다. 사실상 이런 정치화의 이자를 더욱 다른 방면에 나타난 것은 아니다.
예컨대 올해 들어 미국은 이미 6차례나 이자를 넣지 않았지만 미국은 이자를 휘두르고 있는 마수를 휘두르며 또 한 번은 세계를 위협하며 다른 국가주식시장이 한 번의 하락을 일으켜 세계 상품시장의 가격 파동을 일으켰다.
이로써 미국은 세계의 패주적 지위를 나타낸다.
그리고 미국에서는 실질적으로 이자를 늘리는 것이 아니라 구두의 협박을 통해 가장 좋은 결과다.
만약 진정으로 이자를 늘리면 미국은 오히려 이 협박의 세계를 위협하는 무기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미국도 이 놀란 무기를 너무 일찍 놓지 않기를 바라지 않는다.
그리고 이 이자 문제는 중국의 유력한 무기다.
인민폐 는 세계 로 나아가 세계 다른 국가 의 신임 을 얻어 인민폐 를 유지해야 한다
평가절상
가장 좋은 수단이다.
그러나 미국이 이자를 늘린 결과는 달러의 평가절상, 인민폐의 가치가 떨어질 수밖에 없다.
그러나 미국은 늘 이자를 늘릴 수는 없지만 한 번에 이자를 외치며 인민폐에 큰 압력을 줄 수 있다.
미국의 이자를 늘리는 부츠는 늘 떨어지지 않고 정치의 높이로 보면 중국의 일종의 수요다.
일단 부츠가 떨어지면 중국을 한 번에 위협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를 이해해 미국이 이자를 늘리는 것은 사실상 정치적 문제다.
미국이 이자를 늘릴 예정은 허사가 되어 A 주식 시장에 대한 단선 이자가 좋다.
이 이득이 얼마나 컸을까? 어제 (22일) A 주식시장의 추세가 이미 답안을 제시한 것은 상증지수가 16.44시, 0.54% 상승한 것뿐이었다.
온 하늘의 추세로 보아 여전히 쟁쟁한 구도를 벗어나지 못했다.
조반은 13시쯤 높았지만 위에서 3054.444시쯤 만져보면 계속 흔들리고 있다.
하루 종일 수확한 것은 소양성, 거래량이 약간 확대되었을 뿐 전체가 여전히 저조해 보였다.
물론 한 가지로 바꿀 수 있다. 바로 이번 미국에서 이자를 지불해도, A 주가 10여 개 정도 낮출 수 있다.
역시 A 주식시장은 국내 투자자들이 자락을 즐기는 시장이다.
미국의 이자를 추가 요인은 A 주의 영향 전체에 비교적 제한되어 있다.
더군다나 현재 A 주식시장은 전체적으로 저조한 상태에 처해 있으며 지수는 3000시 부근에 처해 있으며, 등락 공간이 상대적으로 한계가 있다.
현단계의
A 주식 시장
기본적으로 칼로 총이 들어오지 않는다고 생각하거나, 죽은 돼지가 뜨거운 물을 두려워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좋은 이공에는 면역 기능이 있다.
이에 따라 미국은 이자를 넣지 않고 A 주로서는 반응이 그리 강렬하지 않다.
미국이 이자를 늘리지 않고, A 주가 황금 시간으로 진입하는 것은 미국의 가이자 요인이 A 주식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형세 하에서 A 주가 황금 시간 진출은 거의 불가능하다.
중국이 이자를 낮추더라도 에이주가 황금에 들어가는 시간을 자극하는 것은 아니다.
현실적인 상황은 현재 주요 주주들이 구현한 황금 시간으로 추석 연휴가 끝난 이래 3개의 거래일이 31개 상장회사의 중요한 주주가 추수를 촉진하고 있다.
이와 함께 A 주는 IPO 의 황금시간, 8월 신주 27마리, 9월 신주 발행 23마리.
주식시장이 저조한 A 주식시장에서 IPO 는 끊임없이 기적을 창조하고 있다.
또 다음 단계에 A 주는 빈곤지역 기업이 출시되는 황금 시간.
A 주식시장이 유일한 부족한 것은 투자자들의 황금 시간이다.
미국 연방준비는 연말에 이자를 늘린 후 지금까지 더 나아가지 않았다
이자를 늘리다
올해 초 전 세계 금융시장의 동요와 미국 경제 시즌1의 성장력은 미연저장관원들에게 결심을 내리기 어렵고 6월 말 영국 전민투표가 의외로 유럽연합에서 탈퇴하기로 결정한 것은 미국 연속심사를 강화하는 태도다.
이후 미국의 경제 데이터는 당분간 강해지고 탈진 사태가 드러났다.
이런 이유에서 가장 중요한 원인은 결국 미국 경제의 발전이 예상한 만큼 낙관적인 것은 아니다.
이자가 없다면, 주요 원인은 미국 경제 수치 호전도가 불안정하다는 것이다.
예륜의 말로는 ‘더 많은 취업과 인플레가 호전되는 증거를 보기 위해서다.
8월에는 미국 경제가 너무 나쁘다.
8월 미국 제조업과 비제조업 PMI 는 3개, 4개, 49.4와 51.4, 비제조업 PMI 는 2년 만에 가장 낮았다.
비농 데이터 측에서는 8월 비농이 15만 명으로 시장 예상보다 훨씬 낮다.
8월 미국이 미국이 너무 형편없는 경제 데이터는 미국 이자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페니 백화점 2016재년도 뒤틀려 140간짜리 가게를 닫는다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종산 장상무부: 대외 무역'고수'의 업그레이드
- 자산 관리 | 기업 은 예년 에 미수지출 을 추징할 수 있다
- 노동법규 | 기업 개조 고쳐 고쳐도 여전히 돈이 없다 피소 후 화해를 원하지만 보상 하지 않는다
- 인사 노사 | 경쟁 협정 위반 은 위약금 을 지불해야 한다
- 규칙 제도 | 3534;; 3증합합합합일35 & 34;) 제도가 회계에 대한 영향력이 크다
- 공상 세무 | 개인 차관 기한을 초과하여 개인 세금 반환 문제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 보전을 경영하다 | 전자상들이 억 위안의 증권의 회계와 세무 처리
- 회계 출납 | 오용이나 헷갈리기 쉬운 회계와 금융어휘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저장 성 2
- 신발 시장 피곤 붉은 잠자리 는 재테크 로 이익 을 얻는다
- 전통 제조업은 별도로 길을 열어 발전을 추구한다.이 도로는 통할 수 있습니까?
- 가을에는 베이지 컬러가 가장 우아하고, 내 말은 가을, 해는 봄.
- 홍콩 레저 의류 버거 사자룡 전년 동점 판매 기록의 6% 강폭
- 여자들은 맨투맨에 손을 떼고 분간을 나누며 소녀의 느낌을 낸다.
- 모으다 계산하다 다시 위치를 정하여 새로운 장난을 해내다
- 가을은 플랫슈즈에 풀을 심은 게 아니라 하이힐이 높아요.
- 경동 은 ‘ 복장 정제 ’ 와 ‘ 개성 정제 ’ 의 정제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 주식 시장의 전첨: 자금이 A 주식시장에 가기 싫어하는 것은 큰 문제이다
- '고양이인'과'경산소 효소'가 콜라보레이션으로'1초 즉 핫'을 출시하는 초라한 스마트 웜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