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장균으로 설계한 트레이닝복을 네가 감히 입어?

2017/5/26 11:28:00 74

디자인운동복구두면

세계 의류 신발 모자망 에 의하면, 신세대 운동복 복장 에 있다

디자인

마성 이공학원의 미디어 실험실 (MIT Media)이 새로운 생각을 갖고 있다.

이 중 한 연구팀은 새로운 기술을 개발해 세포를 운동복에 직접 쓸 수 있다.

이것은 비오로톡이라고 불리는 그룹은 비치병적인 대장균 (E.coli)을 사용했다.

운동복

사용자의 운동 상황에 따라 땀을 배출하고 운동을 할 때 몸의 온도를 낮출 수 있다.

이런 대장균은 피부를 만지면 해롭지 않다.

배후에는 연구원들이 대장균을 이용해 온도, 습도 변화에 따라 큰 체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성능을 이용했다.

사용자 운동 과정에서 등 여러 블록을 터트린 네모니를 따라 변화시켜 습도가 비교적 낮을 때는 자연스럽게 구부릴 수 있고 습도가 높을 때 습도가 높을 때 평평하게 변한다.

만약 열을 받으면, 이 네모난 조각들도 땀을 많이 흘리고 체온이 높을 때 입을 크게 넓게 하고 열을 내리고 땀을 배출한다.

구체적인 재료개발에 따르면 이 팀은 생물 3D를 통해 천 네크프린터를 통해 이 대장균 세포 액체를 균일하게 발랐고, 한 층 원단 소재에 고루 발라 2층의 다른 재료를 사용하여 이 원단의 신재료를 섞어 이 원단의 굽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정도가 너무 크지 않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 대장균이 피부에 직접 접촉을 한다.

소위 생물 3D 프린터는 대장균 세포 물방울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은 신체 부위에 근거하여 운동할 때 생기는 열량과 수증기 크기에 따라 각 개구 측면의 크기를 설계했다.

이 연구의 공동 작가인 린잉 유노는 열량과 수증은 사실 두 개념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열량과 땀은 하나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 척추 같은 지역에 많은 땀이 생기지만 열량이 많이 생기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비오로직 연구원 원완이 맡았고, 그는 이번 신소재 트레이닝복 사업의 주요 책임자이다.

그녀와 협력한 14 13 10대 연구원 가운데 패션디자인, 화학 엔지니어와 생물 엔지니어 등 다른 분야의 사람도 있고, 스포츠 브랜드 New Blance 연구자들도 있다.

이 옷을 입은 지 몇 분 만에 웬완은 "내 등에 에어컨 한 대를 업고 있다"고 평가했다.

그들은 같은 소재를 사용하는 신발을 설계하고,

구두면

이런 특수 재료로 덮여 달리기를 할 때 땀이 난다.

이 두 가지 디자인은 이번 달 시니엔스에 133조 Advances 정기간행에 발표됐다.

MIT 는 이런 새로운 재료에 대한 탐색은 이미 적지 않은 시도를 했다. 예를 들어 Acive Auxetic 라는 제목으로 Auxetic 13 \ 다공소재 "

Google (Google) 과 같은 과학기술사들은 옷에 더 많은 코디칩을 추가해 기능을 증가시키는 데 이런 대장균을 넣은 신소재 복식은 일상에 더욱 적용될 수 있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흑마 '앤드마트 여성의 혁신 광고 정의

혁신 발명
|
2017/4/11 10:57:00
190

거미줄로 만든 옷, 네가 감히 입어?

혁신 발명
|
2017/4/6 11:10:00
238

구글과 Levi 'S 는 매우 유용하고 호응할 수 있는 착용 기술을 설계했다

혁신 발명
|
2017/3/30 10:22:00
57

자동 밴드 기능의 나이키 신발은 왜 이렇게 비싸요?

혁신 발명
|
2017/2/19 16:20:00
132

현대 의상이나 더욱더 지능적인 시대에 들어갑니다.

혁신 발명
|
2017/2/18 17:24:00
74
다음 문장을 읽다

고품질 면 오퍼 '견정' 부동산 면 성매율 대폭 상승

장강 유역, 황하 유역 면모 성장이 양호하고, ICE 선물 계약은 미친 듯이 상승한 후 최초 수준으로 돌아갔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