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조깅화 손잡이 임지영 평좌 차대 주해역 완벽 종료
만약 당신의 친구권에 그렇게 차를 좋아하는 사람이 몇 명 있다면, 그 동안은 FRD (FRD) 라고 부르며, 10133 (LMP3 극속 선봉시리즈의 자동차 시합과 그리고
임지영
그리고 평탄차대 (TPRS)가 스크린을 주었습니다.
7월 FRD LMP3 극속 선봉시리즈가 시작된 이후 경주계의 관심사다.
2017 범주 삼각 초경차절의 압축 대신으로 2017FRD (FRD) 133일자 (LMP3 극속 선봉시리즈 종영전에서 주해 국제차장에서 막 막을 내렸다.
평좌차대 (TPRS)는 영대 임지령의 인솔 하에서 중외 최고급 차수와 열광하며, 소흥, 상하이, 상하이, 주해4역의 경기를 거쳐 두 번 상하이역 두 역의 중요한 지점에서 우승을 거두고, 2017년'연도차대 준우승, 성적을 자랑했다!
FRD (FRD) 는 10LMP3 가 중국 최초의 신규 고단 원형차 시리즈로'레망 24시간 전당 교량'으로 관상됐다.
세계 3대 자동차 경사 중 하나로 레망시아와 레망 원형차가 처음으로 중국에 왔다.
대회의 전문성과 감상성은 처음부터 높은 곳에 서서 많은 스타차들이 출전하고 있다.
린즈잉 리더의 평승차대가 특히 주목을 받고, 평승차대 역사상 혁혁한 전적인 차팀과 더불어 스타 임지잉 리더로 나섰기 때문에 평승차팀이 참가 선언을 선언한 만큼 자동차 경주계의 관심사다.
임지영 담당
대통령의 조깅신
브랜드의 이미지 모델인 동시에 차대 리더를 맡는다.
대통령의 조깅화 브랜드는 평탄차대의 특약 장비 스폰서로서 차손들에게 맞춤법을 제공하는 경기 전용 신발을 제공한다.
'선풍전화'는 조력경주에서 경기장을 달리며 불로남신 임지영과 함께 경주계의 빨간 패션을 선보였다.
오락스타가 참여하는 등 월드레이스 스타의 가맹은 이 대회에 전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수많은 리망스 시리즈 우승이 잇따라 왔고, 중국 국내 자동차 경주권 곳곳에서 고수들도 참여했다.
평승차대가 인기를 끌 만큼 임지잉이 차대를 이끌고 있는 현장, 팬들은 열정이 높아지면서 연이어 울렸다.
임지령은 생방송을 잊지 않고 열성적으로 팬들의 많은 참여에 감사드린다.
반승차대는 4역 경기에서 눈길을 끌며 큰 기대를 품지 않고 두 차례 분역 우승을 차지했다.
시합에 참가한 사람들은 모두 경주계의 최고 선수로, 단일 우승을 차지한 것은 매우 어렵지만, 평승차팀은 두 차례의 우승을 거두며, 이 영광은 평승차팀의 강대한 경주차 실력을 과시했다.
차대의 두 차례 우승 과정을 돌이켜보면 경기 과정이 다채롭고 긴장감이 넘친다.
두 번째 상하이역, 경기 중 39분, 무평승차로 18번 차를 이용한 실수가 성공을 넘어 1등까지 앞서고 경기가 끝날 때까지 앞서고 있다.
제3역도 상하이역에서 평탄한 기술을 타고 마지막에 신기한 3초간 추격하고, 한 코너에서 슈퍼마켓을 이루고, 아름다운 모퉁이 절살로 우승을 차지했다.
주해국제자동차경기장은 유구한 자동차 경주 역사의 장소이자 차대의'발원지'를 평평하게 타고 있지만 차대 차수급의 우세를 타고 더 오래 걸리는'초'가 필요했다. 이 역시 차팀의 우세를 약간 잃게 했다.
이번 주해역 대회에 대해 임지령은 직접 출전하며 많은 작업을 하고, 자동차 경주시험, 차의 준비 등을 포함한 것으로 나타났다.
심판이 흑백을 뒤덮고 있는 네모난 격기를 휘두르며 올 시즌 원만히 끝났고, 전공의 경주, 일류 경주, 열혈의 비합은 현장과 텔레비전 앞 관중들을 위해 성대한 연회를 가져왔다.
개막전에서는 잊을 수 없는 한 장면이 발생했고, 차를 타고 충돌사고가 일어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더운 날씨에 타이어가 심하게 마모된 상황에서 평좌팀은 여전히 힘을 다해 격투컵을 탔다.
결국 챔피언 쟁탈전이 없었지만 평승차팀은 실력과 견지력으로 트레이닝을 해소하는 정신을 보여주고 있다.
대통령 조깅화 브랜드
경전뿐만 아니라 탁월한 추구를 추구하는 가치 이념.
경주경기의 매력도 경기장에서 예측하기 어려운 실수가 있었기 때문에 누구도 결과를 정확히 예측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차팀이 이번에 총우승을 잃은 것이 유감스럽지만 경기에서 강한 실력을 선보였다.
임지잉은 웨이보에 즐거움을 표시해 대통령의 조깅화가들과 찍은 사진을 탔다.
또한 이번 임지영의 신분은 직접 출전한 차수로부터 차대 리더로 바뀌는 것은 처음이다. 그는 "리더 신분으로 수령대에 서서 더욱 깊이 깨달았고, 자동차 레이싱은 단체운동이며 영광은 모두다"고 말했다.
택시 (PTRS)는 공중호에서 "전년 경기가 끝나서 치르는 땀을 보고 끝내 우승컵으로 만들어서 영광스럽고 많은 직업 차수와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이 많았고, 모두 승리한 차팀을 축하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내년의 경기를 믿으면 차대가 더욱 진일보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겉감 | 면화 연도 의 공급 수요 가 팽팽하지만 국방적 으로 잠재 되어 공급 이 충분하다
- 프로젝트 합작 | 녹지와 소닝이 손잡고 일본 쇼핑센터를 주머니에 받았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방직 산업이 새로운 분야를 뛰어넘다: 환경을 확실히 파악하여 기회를 파악하다
- 업종 투석 | 의류 구매자 의 일 은 앞 의 전망 적 인 일 이다
- 패션 아이템 | 감미로운 털은 코트 스타일이 정말 상큼하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패딩, 낮은 여성분들은 스타일링이 예쁘게 나오실 수 있어요.
- 추천 | 스웨터에 짧은 치마를 걸쳐 절배한 동복 코트
- 이번 시즌 유행 | 터틀넥 스웨터는 시범에 꼭 마음에 든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모직코트 +원피스 정말 예뻐요.
- 업종 종합 서술 | 새로운 출발점: 역사가 합류한 중국 방직 공업
- 일생 오직 이 한 번은 결코 그대로 하지 않겠다!
- 디자인의 명세에는 두 개의 같은 잎이 없다
- 안젤리나 줄리백 셔츠 새 영화 개봉
- ‘ 중국 섬유 ’ 는 산업 전체의 변형 업그레이드를 이끌고 있다
- 가교 방직 산업은 저단의 경주량에서 중고단에서 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효과를 부각시켰다
- 서안 추출 검사 성인복 구두 합격 80%
- 나이키 혹은 중점 시장 방면을 점차 철저하게 조정하였다
- 뭐 한때 화제의 초점 인 즉 쇼는 생명력을 잃은 것일까?
- 강남 부옷은 어떻게 팬들의 점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까?
- 장약윤 DG2018 추동 자수 양장 선보이는 이벤트 발표회에서 복고 귀족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