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낵 가게는 어떻게 고객과 밀접한 관계를 맺습니까?

2018/4/17 15:17:00 700

스낵 숍사치품브랜드

  

플래시 숍

(pop -up)인터넷 기업의 신총이 되고 있는 것 같다.

세계의류신발망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 동안'소닝 +천재연맹','경동 +파리 오레아','천고양이'가 있다.

사치품

"다양한 형식의 스낵 가게가 상하이 거리에 나타났다.

그리고 이름의 ‘팝업 -p -up ’의 원의처럼 이 가게들이 단번에 나타나 사라지고, 하루이틀 만에 길게 생긴 것도 한두 주였다.

하지만 인기를 끌 수 있는 점포는 한치도 제대로 개장된 점포에 진 것은 아니다.

그 원인 을 따지자면 스낵 가게 는 ‘ 신소비 ’ 시대 의 중개상 과

브랜드

상업의 중요한 시험전 — 그것들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기술, 새로운 서비스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중개상과 브랜드상들이 후속으로 데이터와 경험을 축적시키는 중요한 적재체로 성장했다.

  

새로운 체험: 미래 판매 원래 그렇군요

"생활도 예술일 수 있어요."

서해장 상하이닝 사장은 K11 리 ‘소닝 +천재연맹 ’에서 기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이 플래시 가게의 ‘수명 ’은 사흘 밖에 되지 않지만, 전혀 다른 가전제품과 소비자 전자 마케팅 방식을 전시한다.

플래시점은 집, 데이트, 여행 등 6대 다른 생활 장면으로 나뉜다. 한 명씩 걸어 들어가는 소비자들이 예술가 팀'천재연맹'을 제공할 수 있는 정제 의상을 입고 참여하는 장면과 함께 자신의 품질을 만드는'아트 마스터'가 되며 그네를 타고 움직이는 기술과 뒤의 투영, 냉장고 문을 열어 풋풋한 모습을 선보이며, 세탁기를 들고 드라이브를 끄는 춤띠로 춤을 추며...

“전기는 차가운 기물이 아니라 독특한 생활 방식을 더해 담고 있다.”

'천재연맹 '멤버 중 하나, 베이징올림픽의 개막식 수석화장 스타일리스트 진민정 씨는 예술과 지혜 가전 결합을 의외로 부르지 않았기 때문. 이런 글로벌 결합은 자연적 인 결과, 예술가의 영감은 생활, 예술가의 창작도 미화하기 위해서다.

서해풍은 이런 크로스 플래쉬숍은 소녕이 새로운 소비 장면에 대한 탐색으로 소비자들의 체험,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판매는 단상선 하등의 루트가 아니라 중요한 장면으로 만들어졌다.

그래서 스팸플릿점 외에는 VR (가상 현실) 실경 홈페이지를 선보이며, 사용자는 VR 기술을 통해 쇼핑을 하고, 키보드 하단, 온라인에는'비유 +시대체험가'가 있다. 전국 100개 소닝운점에서 만든 호동체험 체험 장면을 통해 더욱 스마트하게 소비할 수 있다.

  

신기술: 근거 없이 먼저 시험해 보다

‘소닝 +천재연맹 ’은 소비 분위기, 체험을 강조하면 ‘경동 +파리, 노라야 ’의 스웨이브숍은 ‘기술파 ’: 경동은 이 점포를 통해 자신의 무인 소매기술을 한 차례 실전 연습했다.

기자는 풍성한 리광장의 스퀘어 점포를 탐영해, 이 블랙홀을 들락날락하는 것을 발견하고, 얼굴 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일단 얼굴 정보에 들어가면 문 브레이크 응답 속도가 빠르다.

점포 안에는 모든 상품에 식별 꼬리표가 하나 있고 소비자가 자주적으로 구매한다.

소비자 선매가 끝나면 결제통로에서 열리는 카메라는 소비자와 상품정보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소비자가 납치된 계좌를 통해 지불하고 인공서비스가 필요 없다.

또한, 가게 안에는 현실 (AR) 시뮬레이션 렌즈, 소비자 화장 없이 얼굴에서 화장을 바꾸는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스마트 스피커'딩동'은 소비자 안내를 책임지고, 어떤 질문이 직접 물어봐도 자세한 해답을 할 수 있다. 포토존은 자신의 잡지콘을 촬영하는 것을 유도하고 ….

“경동이 제창한 ‘무계 소매 ’는 각종 소비 장면의 경계가 점차 사라지고, 이번에 상하이에서 낙지의 스낵가게는 다양한 장면을 적극 꿰뚫어 보는 시도다.”

양소매 경동구 마케팅 센터 사장은 "사람, 물건, 장소의 보완과 재구성을 출발해 장면, 융합 데이터를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쇼핑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플래쉬는 파리 오레아와 호흡을 맞췄지만, 관련 기술은 이 브랜드만 개발한 것이 아니라 다른 브랜드나 상품의 실제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실 신기술에 기반, 경동은 이미 일련의 플래쉬 가게를 기획하고 있으며, 어떤 상품을 집중하는 품종 매장, 절령이나 명절을 둘러싼 주제 매장 등 최종 목표는 다른 브랜드와 새로운 기술과 결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하고, 소비자들이 서로 다른 장소에서 무계 소매의 고효와 편리함을 느끼게 하는 것이다.

  

새로운 능력: 모든 데이터 최고 가치

알리바바도 스낵숍을 개설한 베테랑, 예를 들면 대윤발매장에서 모아 제품 스낵 가게를 개설해 각종 상업광장에서 무인 소매 스낵점, 온라인 플랫폼에 천고양이 가상 래시플릿점인 ‘Tmall -space ’ 등을 개설한다.

그까짓 점포를 추켜올리는 이유는 브랜드상과 중개업자가 스낵가게를 통해 첫 번째 시장의 피드백 데이터를 얻고 다음 단계의 보급에 기초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대윤발 모유 책임자 사천은 매장 2주마다 천고양이의 새로운, 기특브랜드를 출시해 래그숍, 브랜드상과 채널 상들이 기회를 가져왔다. 기존 슈퍼마켓의 조작 모드 방식에 따라 새로운 브랜드가 슈퍼마켓의 주간, 성본고, 하지만 ‘스낵점 ’으로 입주하는 것은 간단하고, 슈퍼마켓에 들어가고 싶은 브랜드들이 스낵가게를 통해 최초의 피드백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장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판단을 했다.

루트에 대해 말하자면, 패스트샵은 새로운 손님들을 데리고 왔다.

예를 들어 천고양이 소비자의 구매 연령은 30세 + 대윤발의 구매 연령은 35 + 대윤발과 천고양이 사용자의 중합도는 10%, 스낵점, 천고양이 구름 화물 등을 통해 천고양이의 선상 + 대윤발의'선 아래'와 함께'1 + 1 + 1 > 2'의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의 천고양이 가상 플래시 트마ll -space 는 사치 브랜드에 의해 많은 인기를 끌었고, 이 빠른 속도로 시장의 움직임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다.

"온라인상에서 젊은이들은 소비주체로 제품에 대해 자신의 이해와 수요를 가지고 있으며, 직접적으로 선 아래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상에 옮길 수 없다"고 말했다.

사치 브랜드가 많은 LVMH 그룹 대중화구 회장은 우월직언으로 정보화의 시대에서 선상에서 연동해 필연적인 추세로, 사치 브랜드 역시 예외가 아니다.

천고양이는 사치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마케팅 해결방안을 통해 패스트샵의'유테라'를 통해 최종 해결 방안이 좋은 시장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다. 해람의 수수께끼와 비닐시는 천고양이에 대해 젊은 사람들을 위한'반복장'과 제품을 내놓으며 젊은이들이 신선한 구매 원가를 낮춰 사치품과 젊은 사람들과 밀접한 연계를 맺었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최우수 명품 10원점은 도대체 어떻게 미친 비즈니스 모델인가?

시장 연구
|
2018/4/16 20:58:00
618

“ 많이, 성의 많은 구호 아래에서 누구를 많이 해치웠는가?

시장 연구
|
2018/4/16 14:46:00
1196

사치 브랜드는 왜 천고양이를 선택합니까?

시장 연구
|
2018/4/13 13:14:00
185

30억 원짜리 융자를 많이 완수하고 위신 탈태환골을 탈태시키겠다는 소문이 돌았다?

시장 연구
|
2018/4/12 15:12:00
113

7 대 스포츠 브랜드 2017 실적 차이 어디 있어요?

시장 연구
|
2018/4/12 14:16:00
690
다음 문장을 읽다

파도의 수면 질과 베개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사람의 일생은 수면 중 3분의 1이 수면에서 지나고 수면은 사람의 건강과 수명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수면질은 베개의 좋고 나쁨에 달려 있으며, 베개가 너무 높고 딱딱하고, 재질의 차이 등으로 인해 잠을 자게 하는 불편한 원인으로 수면질에 영향을 미친다.좋은 베개는 충분한 수면을 보장하는 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