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성운동시장은 무시할 수 없지만 올해 명절 운동 의상 브랜드'포즈'는 안 돼요.

2019/3/12 0:29:00 244

스포츠 브랜드여성 스포츠 시장

                                                                     

     

여성 집단에서 성장 기회를 찾아 스포츠 브랜드 상업의 공통점이 된 지 오래다.3월7일 유품회, 에리 컨설팅 및 GQ 실험실에서 발표한'중국 중산여성 소비 보고서'는 현재 국내 중산여성 규모가 약 7746만원에 달하며 체생활을 추구하며 구매력이 강했다.12선이나 중소도시나 헬스 운동 등 스포츠 지출은 모두 여성 주요 지출 중 하나다.

2018년 천고양이 데이터리포트에서 연간 달리기 장비를 구입한 여성 사용자 증가율은 1389%에 달했다.알리 스포츠 플랫폼의 여성 소비자는 2017년 33%에서 2018년 43%로 상승했다.

최근 여성 헬스 풍조가 일어나기 전에 브랜드 업체들은 80% 의 연구 개발과 보급 등 자원을 남성 시장에 투입해 여성상품이 더 많이 늘어난 부속품으로 활용된다.그러나 이제 스포츠시장은 더 이상 여성의 힘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매 년 3월 8일 전후, 원명 ‘부녀절 ’이든 현재 ‘여왕절 ’, ‘여왕절 ’이든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의 좋은 시기다.하지만 뷰티, 의상 등 분야에 비해 올해 명절 전야 스포츠 브랜드는 대부분 열도가 부족해 ‘자세 ’를 홍보하는 것도 대부분 넉넉하다.

이번 회에는 사회 의제 마케팅에 능한 나이코는 거의 독창적인 태세를 보였다.

나이크는 최근 두 개의 광고영화를 여성 화제로 발표했다.이 가운데 오스카 시상식에서 삽입된'드림크레이지 '단편은 글로벌 시장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 당시 90초의 짧은 단편은 온라인 커뮤니티 여왕 윌리엄스가 더빙하여 여성 선수들의 실상을 모았다.화면은 경기장에서 싸우고 눈물과 울부짖는 순간을 빠르게 전환해 여성들에게 존중과 지지를 받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가 등장한 후 유튜브의 탐색량이 급격히 올랐다."여자 마라톤은 미쳤어요" "여자가 NBA 코치가 된 건 미쳤어요" "아이를 낳고 돌아오는 것도 미쳤어요"...나이키 광고 대리인 W + K 의 문안 디자인은 많은 찬사를 받았다.

특히'드림크레이지어'의 등장 선수들은 논란이 많았던 남아프리카 쌍성인 세멘아의'여자 아니냐'에 직면하고 있다. 윈바산 고양이 코치인 힐리프 감독의 분노 투샷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이 쟁점을 이용하여 나이크는 총명하게 사교 매체에서 두 차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중국 시장, 나이크가 내놓은 또 다른 광고판도 여성 평권을 주제로 한다.'드림크레이지어'에 비해'과중한 힘을 보자'라는 단편적인 디자이너는 속투에 빠졌다.

"말했을수록 우리는 계속해야 한다."

이 영화는 테니스 명장 이나를 비롯해 한 여성 선수들이 옆 사람들의 권유에 직면할 때 안배되지 않는 삶의 태도를 보여준다.

전격 방백은 목소리를 낮추는 방식으로 여성에 대한 교사를 모방하며 "부드럽게"라며 "강세가 지나쳤다"고 말했다.마지막으로 이나대표는'불안감'의 모든 여성이 카메라를 향해 "말했을수록 너무 지나쳐 우리는 계속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나이키는 ‘어떤 분치 ’를 주제로 선전포스터 다섯 장을 발포해 여자 축구의 왕상, 국가여자 농구 대원 소정, 오성권왕 채종국국, 홍콩뛰기 명장 양문울, 암등반 애호자 곽니나.

인내크의 희망 단편 포스터는 여성의 판박이 인상을 뚫고 여성이 내 가치관에서 살아났지만 표현 방식이 너무 보수적이어서 전파 효과에 편차를 보이기 때문에 피드백 상황으로 볼 때 정신적 고무를 받는 사람도 있고, 너무 딱딱하고 억세다.

부정적인 관점은 운동선수의 돌파와 경기 정신에 집중되어 있지만, 성별 차이는 없다.단편은 남자 선수보다 여자 선수가 더 쉽지 않다는 예설이 숨겨져 남권 관념을 인정하는 것은 타당하지 않다.

2018년 11월 나이커대 중화구 회장 동위 사장은 인터페이스 취재에서 나이키 여성의 품목에 대한 실적 보답이 두드러졌고, 지난 40년 동안 강력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여성 업무의 증가 속도는 이미 남성을 초월했다.

그녀는 현재 나이커가 여성 시장에서 정서를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든 여성들과 그들의 마음을 고무시키는 이야기를 나누는 이야기는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이름으로 브랜드 소비자 집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나이크보다 여성이 강한 면모를 강조하는 것보다 아디다스는 계속 훈남 역을 맡아 가치관에서'소나'를 강조했다.

'창의에 의한 '마케팅 시리즈의 일부로 올해 독일 브랜드는'내가 창조'의 주제를 가져와 여성의 환심을 자극하고 자기와 자기를 조성하도록 했다.아디다스 하의 운동 조류 브랜드 오리기나ls'진짜 나 자정'을 구호로 했다. "어떤 여자든 자신의 무대를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2014년 아디다스의 공식 포석 여성시장은 여자 제품을 훈련 품목에서 분리해 Lulemon 전 최고경영자 크리스틴 데이를 전략 고문으로 초빙했다.

초기 ‘자매 운동 ’부터 ‘진짜다 ’ 등 개념, 아디다스는 여성 마케팅에서 개인적인 애정을 중시하고, 전문 운동과 사회적 이슈는 얕은 단계에 머물렀다.올해 아디다스는 부녀절 화제에서 일관된 태도를 유지하며 차세도 적은 편이다.

이 외에도 여성 제품의 위주의 Lulemon은'여력을 만들어라'는 구호를 내며 언더어어어머어가'미력을 살려라'고 호소했다. PUMA 는'달콤한 마음'부터'여왕범'의 다채로운 여성 자태를 강조했다.본토 브랜드에서 안달이 충동을 선양하고 운동하다.

전체적으로는 나이키 광고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외에도 다른 브랜드의 이슈가 결여돼 문안 디자인에 많이 머무는 편이다.

브랜드는 각종 자태를 여성의 모델로 내세우거나 여성의 데이를 여신절로 크게 홍보해 여성의 가치관에 공감하고 실제 소비로 전환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3월 7일부터 9일까지 각종 스포츠 브랜드들은 모두 천고양이'여왕절'에 참여한다.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계산을 원하는지 참고할 만한 성적표입니다.

     
  • 관련 읽기

지난날의 장사 파괴자 아마존은 현재 실체 소매업 구원이 되었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9/3/8 12:30:00
24

가장 젊은'포브스','자수성가 '부자: 키리제너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9/3/8 10:51:00
63

과학 기술 이끌: 옷의 디지털화 격변 — 중국 의류 산업이 아이ot 시대의 심도 전략 변혁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9/3/5 16:56:00
38

우즈베키스탄은 방직업의 가속 발전 계획을 제정할 것이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9/2/18 20:07:00
14

방직 비유 속의 창조미를 느끼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9/2/18 19:45: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황실과 스타의 고급 모방, 너도 가질 만하다.

1998년'욕망도시'가 방영되면서 패션과 사랑의 교과서로 이어졌다.안에 교각이 하나 있는데, 캐리어 경제가 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