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억 의 '민 계' 부동산 기업 들 은 심야 에 태 화 그룹 재 편 을 중지 하 겠 다 고 발표 하 였 다. 그 는 부동산 주전 을 황 치 슨 에 게 투자 하거나 대주주 의 자 리 를 양보 할 것 이다.
주식 을 발행 하여 지주 주주 인 태 화 투자 그룹 유한 공사 ('태 화 투자') 가 보유 한 영 흥 달 기업 (홍콩) 유한 공사 의 100% 지분 을 구 매 하고 이로써 태 화 인수 관련 자산 을 얻 을 계획 이다. 천 억 명의 '민 계' 부동산 기업 인 태 하 그룹 은 4 월 28 일 에 영업 을 정지 한 지 9 일이 되 었 다.
그러나 태 하 그룹 과 는 5 월 8 일 "관련 각 측 과 이번 거래 를 적 극 추진 하고 있다" 고 밝 혀 뚜렷 한 차 이 를 보이 고 있다. 목표 의 태 하 인수 합병 은 1 일 공식 홈 페이지 를 통 해 "모회사 에 조 사 를 했 고, 모회 사 는 자산 재 편 이 타당 성 이 라 고 밝 혔 으 며, 재 편 과 관련 된 인수 방안 을 중단 하기 로 했다" 고 밝 혔 다.
이들 싸움 의 배후 에는 5 월 12 일 밤 태 하 그룹 이 큰 관심 을 끌 었 다.
태 화 그룹 은 13 일 심야 에 "이번 거래 는 홍콩 보험업 감독 국, 마카오 금융 관리 국 등 관련 부서 에서 비준 을 받 아야 하기 때문에 회사 이사회, 주주총회 의 심의 비준 을 받 아야 계속 추진 할 수 있다" 고 문의 서 를 보 냈 다.현재 회사 가 피 집행 인 으로 지정 되 었 고 채무 기한 을 넘 긴 사항 과 홍콩 지역 의 현재 경제 상황 등 관련 원인 을 감안 하여 관련 부서 의 사전 심사 절차 에 중대 한 불확실 성 이 존재 한다."회사 와 태 화 투자 에 대한 신중 한 연 구 를 통 해 쌍방 은 짧 은 시간 안에 현재 의 거래 가 받 은 영향 에 대해 명확 하고 실행 가능 한 해결 방안 을 형성 하지 못 하고 이번 재 구성 사항 을 중지 하기 로 결정 했다" 고 밝 혔 다.
또 4 월 말 현재 티베트 신탁 과 화해한다. 불 신 피 집행 자 정 보 를 삭 제 했 던 태 하 그룹 은 인자 회사 가 13 억 원 의 상환 의 무 를 이행 하지 않 아 다시 피 집행 자가 됐다.
유동성 압박 에 태 화 그룹 은 대외 적 으로 전략 투자 자 유치 에 대해 협의 하고 있다.
5 월 13 일 밤 에 태 화 그룹 은 다른 공 고 를 통 해 '지주 주주 인 태 하 투 자 는 회사 의 전략 적 투자 자 유 치 를 계획 하고 있 고 관련 거래 는 회사 의 통제 권 변경 과 관련 될 수 있다."이번에 도 입 될 전략 투자 자 들 의 주요 경영 업 무 는 부동산 업 무 를 포함 하고 있 으 며, 이번에 계획 한 거래 는 유 권 부서 의 사전 승인 과 관련된다."
21 세기 경제 보도 기 자 는 태 하 측 에서 '투자 자 는 중앙 기업 이나 국영 기업 일 가능성 이 있다' 는 것 을 알 게 되 었 다.이 밖 에 황 키 슨 (태 화 그룹 총괄 책임자) 이 대주주 자 리 를 내 주 는 것 도 빼 놓 지 않 는 다.
심야 에 재 편 중단 을 선포 하 다.
4 월 28 일 에 태 화 그룹 은 주식 을 발행 하여 지주 주주 인 태 화 투자 그룹 이 보유 한 영 흥 달 100% 지분 을 구 매 하 겠 다 고 발표 했다. 영 흥 달 은 태 화 인수 보험 유한 공사 (홍콩) 의 100% 지분 과 태 화 인수 보험 (마카오) 유한 공사 의 99.85% 지분 ('태 화 인수' 라 고 통칭 함) 을 가지 고 있다.
인수 가 완료 되면, 태 화 그룹 은 부동산 업 무 를 제외 한 보험 자산 을 얻 게 된다.
태 하 그룹 은 8 일 에 회사 와 관련 된 각 측 이 이번 거래 를 적극적으로 추진 하고 있다 고 밝 혔 다. 즉, 중개 기구의 채용 과 조직 이 직무 수행 조사, 감사, 평가 등 업 무 를 실시 하고 필요 한 사전 심사 업 무 를 연구 하고 의사 소통 을 한다. 태 하 투자 와 각 관계 자 는 이미 체결 한 구조 협 의 를 바탕 으로 재 구성 사항 의 구체 적 인 방안 을 의사 소통 하고 연 구 를 한다.각 항의 규칙 에 따라 거래 예안 과 관련 된 문 서 를 작성 할 것 을 요구 하 다.
그런데 이상 한 것 은 그 전의 5 월 1 일 에 태 화 인수 홈 페이지 는 '태 화 인수 에 관 한 모 회사 인 태 하 투자 그룹 은 태 하 그룹 과 초기 에 에 에 에' 인수 프레임 워 크 협의 서 '를 체결 하 는 방안 이다.태 화 인 수 는 모회사 에 문의 했다. 모 회 사 는 이미 연 구 를 중단 한 것 이 제2차 자산 재편성 의 타당 성 이 며, 재편성 과 관련 된 매수 방안 을 중단 하기 로 결정 했다.
이에 대해 심 교 소 는 5 월 12 일 밤 에 긴급 하 게 관심 메 시 지 를 보 내 태 화 그룹 에 태 화 인수 의 재 구성 사항 중지 에 관 한 성명 과 5 월 8 일 밝 힌 재편성 사항 의 진행 이 서로 모순 되 고 구체 적 인 원인 에 대해 서 는 정 지 를 설명 하고 이번 재 구성 을 추진 하고 있 는 구체 적 인 내용 을 설명 할 것 을 요구 했다.
5 월 13 일 21 세기 경제 보도 자 는 태 화 인수 통 화 를 통 해 공개 전 화 를 걸 었 다. 상대방 은 "상황 을 잘 모 르 고 보증서 문의 만 했다" 고 밝 혔 다.태 하 그룹 관계 자 는 "상장 사의 추가 적 인 감독 문의 에 응 하 는 공 고 를 기준 으로 한다" 고 답 했다.
이에 대해 유명 부동산 분석가 들 은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들 에 게 "태 하 그룹 이 산하 보험 업 무 를 육성 하려 는 의 도 를 가지 고 있다. 그러나 양측 갈등 을 보면 태 하 그룹 대주주 가 보유 한 자산 의 지주 권, 경영 권 이 모호 해 상장 사 에 포함 시 킬 수 있 을 지 불확실 성 이 있다" 고 분석 했다.
그러나 태 하 그룹 은 5 월 13 일 심야 에 이 같은 개편 중단 을 발표 했다.
797 억 위안 의 대외 담보
구조 조정 과정 이 뚝 그 친 것 외 에 도 태 하 그룹의 자금 사정 도 시장 관심 사다.
4 월 중순 피 집행 인의 위기 가 해 소 된 지 얼마 되 지 않 아 5 월 12 일 태 화 그룹 인수 회 사 는 상환 의 무 를 이행 하지 않 아 다시 피 집행 자로 분류 됐다.
최근 의 집행 현황 은 태 화 그룹 이 5 월 6 일 베 이 징 시 제2 중 원 에 의 해 수행 중인 것 으로 집 행 된 목표 의 13 억 4000 만 위안 은 전자 자회사 인 베 이 징 태 화 쟈 신 부동산 개발 유한 공사 (베 이 징 태 화 쟈 신) 가 13 억 위안 의 차용금 을 제때 상환 하지 않 았 기 때문이다.
2018 년 3 월 에 베 이 징 태 화 쟈 신 은 화 능 신탁 과 계약 을 체결 했다. 화 능 신탁 은 수익 권 양도 와 재 구 매 방식 으로 베 이 징 태 화 쟈 신 에 게 프로젝트 수익 권 양도 금 13 억 위안 을 지급 하고 기한 은 2018 년 3 월 부터 2020 년 3 월 까지 이다.태 화 그룹 홀딩 스 자회사 인 베 이 징 계 희 투자 유한 공사 ('베 이 징 교 태 희') 는 계약 에 규정된 프로젝트 수익 권 회수 및 구 매 대금 지불 의 무 를 연대 책임 진다. 태 화 그룹 은 상기 의 무 를 위해 연대 책임 담 보 를 제공 하고 상장 회사 의 실제 통제 인 황 치 센 도 연대 책임 담 보 를 제공 했다.
2020 년 1 분기 에 프로젝트 회사 베 이 징 태 화 쟈 신 의 판매 및 대금 반환 이 심각 한 영향 을 받 아 제시간에 구 매 대금 을 지불 하지 못 했다. 화 능 신탁 은 2020 년 5 월 6 일 에 집행 을 신청 했다. 프로젝트 회사, 프로젝트 회사 의 연대 구 매 의무 자인 베 이 징 계 희 태 화 금 휘 의 부동산 매입 유한 공사 와 이 항 에 대한 구 매 의 무 를 담보 로 하 는 태 화 그룹 과 황 치 센 이 연 대 를 맡 았 다.책임 을 지고 법원 에 의 해 피 집행 인 으로 지정 되다.
이에 앞서 4 월 20 일 전자 회사 베 이 징 태 화 가 영 부동산 개발 유한 공사 (베 이 징 태 하 가 영) 의 5 억 위안 대출 기한 이 지 났 기 때문에 태 하 그룹 은 베 이 징 시 제1 중 원 에 의 해 수행 대상 이 되 었 고 목표 의 4 억 92 억 원 에 달 했다.
기 자 는 5 월 12 일 까지 발표 한 바 에 따 르 면 태 하 그룹 은 모두 14 건의 집행 인 정보 가 있 고 베 이 징 시 제2 중원, 베 이 징 시 제1 중원, 항주 시 상성 구 법원, 상하 이 시 보 산악지대 법원, 충 칭 시 유북구 법원 등 과 관련 된 누계 금액 은 18.97 억 위안 이다.
이에 대해 태 화 그룹 은 선전 증권거래소 문의 서 를 통 해 "초보 적 인 검 사 를 통 해 회 사 는 현재 이미 실질 적 인 기한 을 넘 긴 채 무 는 현재 밝 혀 진 피 보증인 채무 연체 사항 의 18.36 억 위안 을 넘 어 섰 다. 회 사 는 5 월 15 일 까지 검 사 를 마치 고 이 문 제 를 상세히 대답 할 예정" 이 라 고 밝 혔 다.
공지 에 따 르 면 가장 중요 한 것 은 5 월 12 일 까지 태 하 그룹의 실제 대외 담보 잔액 은 797.29 억 위안 으로 회사 최근 의 회계 감사 에서 모 회사 의 소유자 권익 에 속 하 는 431.93% 를 차지 했다. 그 중에서 96.44%, 즉 768.9 억 위안 은 전자, 지주 회사 에 대한 담보 와 전자, 지주 자회사 간 의 상호 보증 이다. 나머지 3.56%, 즉 28.4 억 위안 은 맞다.출자 보증.
한편, 2019 년 3 분기 말 까지 태 하 그룹의 부 채 는 모두 194.4 억 원 이 었 다. 그 중에서 유동 부 채 는 모두 1194.7 억 원 이 었 고 장부 상 통화 자금 은 147.3 억 위안 이 었 다.
현재 타이 하 그룹의 연간 보 도 는 여전히 '난산' 인 것 으로 나 타 났 다. 그러나 실적 예고 에 따 르 면 2019 년 에 매출 액 237.48 억 위안 을 달성 하고 동기 대비 23.36%, 순이익 8.27 억 위안, 동기 대비 67.62% (심사 없 음) 내 려 갈 전망 이다.(편집: 우 연 령)
- 관련 읽기

MSC. 지분 조정 어 려 운 현 행 증가 자금 A 주 '원군' 이 아직 부 를 기다 리 고 있 을 때 로 소 는 6 월 에 확 대 됩 니 다.
|
증권 회사 의 등록 제 프로젝트 는 '세력 랭 킹' 을 비축 하고 있다. 머리 증권 회사 들 이 격렬 하 게 싸 우 는 가운데 가장 작은 증권 회사 들 이 전력 을 발휘 하여 고속 도 로 를 오 르 려 고 한다.
|- 매일 첫머리 | 마스크 수출 요즘 신규 속출!중국, 미국 모두 중요 한 변화 가 있다!
- 정책 법규 | 중국 방직 원 의 견 두 는 '복식 일상 보호 마스크' 단체 표준 을 제정 하여 발표 했다.
- 조류 풍향표 | 코르크 마개 에 어 맥 스 90 이 새로운 산뜻 한 배색 을 선사 한다.
- 겉감 | 1 - 3 월 중국 방직품 복장 수출 상품 구조 통계
- 겉감 | 진문 흥 원사 "경 계" 란 시 방직 산업 발전
- 겉감 | 면직물 시장 은 가격 이 너무 낮 아, 시세 가 나 아 도 괜 찮 고, 하류 방목지 가격 이 안정 적 이다.
- 겉감 | 전염병 상황 에 영향 을 미 치 는 조 치 를 많이 취해 그들 이 어떻게 역경 속 에서 구조 전환 을 개혁 하 는 지 지 지 켜 보 자.
- 매일 첫머리 | 전염병 상황 이 심각 한 일사분기 에 방직 의 류 상장 회 사 는 어 땠 습 니까?
- 매일 첫머리 | 안 개 를 헤 치고 8 월 Intetextile.
- 겉감 | 방직 무역 시장 이 얼음 을 깨 고 있 습 니까?시세 에 대해 지나치게 낙관 하지 마라.
- MSC. 지분 조정 어 려 운 현 행 증가 자금 A 주 '원군' 이 아직 부 를 기다 리 고 있 을 때 로 소 는 6 월 에 확 대 됩 니 다.
- 권업 계 는 홍 영 사월: 46 개 권 의 상업 실적 이 증가 하여 5% 중 신 이 되 었 고 '등 정' 하여 '적자 극복 왕' 이 되 었 다.
- 증권 회사 의 등록 제 프로젝트 는 '세력 랭 킹' 을 비축 하고 있다. 머리 증권 회사 들 이 격렬 하 게 싸 우 는 가운데 가장 작은 증권 회사 들 이 전력 을 발휘 하여 고속 도 로 를 오 르 려 고 한다.
- 실리콘밸리 과학기술 회사 의 감원 붐: 유 니 콘 기업 의 할인 융자 로 인해 VC 대형 펀드 토론 이 이 루어 졌 다.
- 다시 내 집 사랑
- 에 스프 리 트 는 5 월 말 에 아웃 도 어 웨 어 브랜드 런 칭 을 전면 종료 한다.
- '전염병' 에서 텐 센트: '주택 경제' 가 기대 이상 의 실적 을 유지 하 다.
- 생방송 후 짐 열풍 뒤에 서 는 "이 가 기 들" 이 소매 업 체 의 지푸라기 일 까?
- 호주 3 월 수출 면 화 는 1 만 12 톤 동기 대비 67% 감소 - SICE 매일 시세 속보 (5.13)
- 상해 싼 마 오 (600689): 조건 에 부합 하 는 중 소기 업 의 세입 자 에 게 적당 한 임대료 감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