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3대 전투'를 거쳐 드디어 정과로 수련되었다.

2010/8/23 11:08:00 71

브랜드 브랜드

8월 23일 진강을 대표하는 국내 운동화 기업이'3대 전투'를 통해 국내 유명 스포츠 브랜드를 만들어 국내 운동화 시장이 점령하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 자원의 유효한 조합은 다수의 승리 법보다.


예.

카드를 만들다

전역


진강창업의 위젯 레전드는 2001년 2008년 올림픽 주최권화가 베이징에 동반하여 13억 중국인의 마음속에 있는 올림픽 성화가 단번에 점화되었다.

'진강전용 채널'이라고 불리는 CCTV5. 당시 인기 정세인 스타들이 진강산 운동화를 신고'내가 좋아','운동미시미크','운동하면 쿨해','베크 (361도 전신) 신세대, 운동이 더 멋지다 '등 청춘의 활기차고 활기차고 활기차고 활기찬 광고 구호를 뛰어넘으며...

이 메이킹 운동은 2년 동안 진강 운동화에 이름을 알며 중국에 10여 개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

.


이 패싸움 운동의 시작은 당시에는 아직 유명무실하다

안달

.

1999년, 애드랜드는 2년 80만원의 대가로 세계 챔피언인 공영휘, 애드슈즈 브랜드 친화력과 지명도가 공전의 승진에 그쳤고, 그 당시의 시장점율이 13.4%로 급격히 상승하며 중국 운동화의 첫 번째'중국 치명상표'를 휩쓸었다.


‘스타 +광고 ’의 패턴 패턴은 바로 진강시 전체를 휩쓸어 2000년부터 2003년까지 361도, 특보, CBA 레속, 희득룡, 에라, 은악, 금사과, 금사과

귀인조

등 30여 개의 진강 신발 브랜드가 CCTV1 과 CCTV5 에서 끊임없이 선보였다.

사후 통계에 따르면 CCTV5 광고가 선보인 진강 브랜드는 점프식 진출, 2000년 16개, 2001년 33개, 2002년 36개, 2003년에는 444개, 매년 CCTV 에서 투방 비용 총 2억 위안을 넘어섰다.


진강 운동의 구두업 조판 운동이 성공했다.

국산운동화는 전체적인 메이킹 운동으로 웅심과 실력을 선보여 국산운동화를 제품 가공 브랜드로 세운 제일파 마케팅 물결을 일으켰다.

유명인을 책략으로 한 메이킹 운동에서 마지막까지 연기하는 슈즈 기업은 전기의 연구 기획까지 뛰어넘어 모델과 브랜드 사이에 연관이 부족해 많은 자원을 투입했으나 공영휘 (대중 유닛 정위), 특보로 사정봉 (패션 개성 정위) 등을 성공했다. 스타들 모델과 CCTV5 에 몰몰입한 이유다.

델혜 후기 주걸륜을 이용해 오락 글을 쓰는 것은 자원과 마케팅 전파에 대한 창의통합에 덕분이다.


‘ 그라운드 ’ 전역


스타대전이 한동안 떠들썩하던 후 진강운동화의 강호 (강호) 는 또 새로운 마케팅 동질화의 맞대결을 시작했다. 그러나 이번 화재는 전매체계의 발전에 있어서다.


전매 시스템에 따르면 진강창업은 제품의 다양화, 매장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구매 훈련을 위한 여러 가지 면에서 조작하기 쉽지만 전략 도상에서 주둔이 가장 어려운 것이다.

일반적인 방법은 주상권을 점령할 수 있다면, 백화점 최초로 전국 백대 백화점, 브랜드 위치는 황금 분할선에 있다. 전매점이라면 가장 좋은 거리 양면으로 골라야 한다.

그러나 이런 전략적 의도는 집행 중 어떻게 드러날까? 진강운동화'바닥운동'의 A 점 계획:


‘A 점 공정 ’이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전매점 /중점 개척 계획은 기존의 유통채널을 개조하고 향상시켜 통일 인테리어, 통일 경영의 패턴을 실행했다.

당시 각 브랜드의 지역 대리상이 가장 큰 압력을 받고 있는 것은 제고점을 점령하는 전국 100위권 백화점.


‘A 점 공사 ’의 또 다른 역량은 각 성회도시와 중점 지급시의 주상권 내보행거리의 전매점으로, 흔히 현지에서 큰 유량의 우위를 집중하고 있다. 예를 들면 성두춘희로, 심양 중가, 태원가, 장사보행가 등이다.

A 점 계획의 하이라이트는 또 몇 개의 브랜드가 모두 보행가의 앞뒤, 중간 구간에서 각각 한 개의 전매점이 소비자들에게 단절 차단을 해 ‘스포츠 브랜드가 은행보다 많다 ’는 느낌을 조성했다.

이처럼 왕을 차지하는 전문점 투자력은 다른 브랜드가 마음대로 따라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진강 일선 브랜드의 고심으로 저단시장 경쟁 마술의 절수를 뛰어 내딛는 것이 분명하다. 그 결과는 바로 다른 2, 3선 브랜드와 크게 떨어져 있다.

{page ubreak}


이런 지상 육박전 주인공은 이 몇 명의 스타슈즈 사업에 참가하는 것은 투자, 속도보다 더 빠른 게임의 룰이다. 하지만 이 점에서 누가 이길 것인지, 결론을 내리는 것은 아직 이르다.

어떤 의미에서 누가 강력한 단말기 판매 자원을 장악하면 누가 끝까지 웃을 수 있겠는가!


자원 쟁탈전


단말기 판매 자원을 제외하고는 진강슈즈 기업 앞에 놓인 자원은 많지 않다.

최근 2년 동안 진강창업에서 가장 뚜렷한 자원 쟁탈전이 세 가지 방면에 집중되어 있으며 하나는 개념으로 요구했고 하나는 스포츠 협찬, 그리고 하나는 신흥미디어다.


개념은 그해 ‘풍화 ’를 구소하는 제품의 외관개념은 한때 천하를 두루 먹고 나서 따라한 유사한 개념은 언제나 특별한 점이 없다.

나중에는 NIKE, ADIDAS 가 사용한 수단을 겨냥해 상품과학기술로 전략을 점검했다.

예를 들어 NIKE 가 세계 최초로'AIR '기술을 창출했으며, 안디는'심' 기술을 선보였으며 361도에서'표범 모조 '기술을 만들었고, 홍성르크는'GDS 전장 지진' 기술을 사용했으며, 악은 아예'수소 동력'이라고 부르는데...

한시간 개념의 마케팅이 시장에 충만하여 전문지식이 부족한 소비자들이 정신을 잃고 있다.


스포츠 협찬 천주 지역에서 가장 먼저 스포츠와 손을 잡은 신발 기업은 브랜드 피크다.

당시 피크는 이미 전국 최고의 농구팀 81구단의 운동장비 스폰서, 현재 단계에서 피크는 스포츠 분야의 보급력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부터 피크는 호주와 미국의 농구 프로젝트에 각각 거액을 투입해'벽밖 개화벽 내향'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진강스타화 사업의 하나인 361도, 수년 간 실력 저축을 거쳐 대형 스포츠 프로젝트에 대한 소식은 지난해부터 이어졌다.

먼저 CCTV 가'오락농구 '공작 프로그램을 만들었고 이어 3년 동안 하문 국제마라톤과 A1 월드컵 대표 팀을 잇고 있다.


홍성르크는 싱가포르에 출시된 빛을 끼고 2006 -2008년 국제여자 테니스 시리즈를 협찬했다.


다른 브랜드들은 특보로 오락 마케팅과 스포츠 마케팅 사이로 2002년 전국 대학생 3인농구 대회를 지원해 2005년 제10회 전국운동회를 지원했다.


신흥 미디어는 텔레비전, 잡지, 신문, 방송국 등을 제외하고는 인터넷은 이미 다섯 번째의 매체들이다.

현재 안전과 고독한 스포츠, 361도, 텐센트 QQ 등은 이미 배타적인 전략 연맹을 형성하고 있으며, 코카콜라와 구성의 협력 패턴을 따라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데 손을 잡고 있다.

신흥 미디어 자원이 스포츠 브랜드 경쟁에서도 뜨거운 손길이 됐다.


이 스포츠 브랜드의 백열화된 경쟁 게임에서 이미 유용한 ‘무용 ’으로 정의된 것은 아니다.

누가 신속하게 나서는지, 누가 선기를 빼앗는지, 누가 통로를 확장하여 소비자 소통에서 자신에게 갈채를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하지만 유용한 ‘유용성 ’, ‘무용 ’ 자원의 브랜드는 다른 사람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다!

  • 관련 읽기

제화 산업 전형 중 신발 브랜드 발전

구두업 동태
|
2010/8/23 9:43:00
84

구슬 삼각 신발 펭귄 이 임금 인상 을 맞 으면 걷는 것 은 남겨 둘 것 이니 자세히 고려해야 한다

구두업 동태
|
2010/8/23 8:31:00
84

아웃도어 브랜드 탐광자 는 주곡 을 긴급 지원 하여 재난 구제 물자 가 필요하다

구두업 동태
|
2010/8/21 16:12:00
58

스포츠 마케팅 은 기업 시장 의 운영 의 중요한 방식 이 되었다

구두업 동태
|
2010/8/20 15:33:00
59

지역 브랜드 효과 성도 제화 산업 조정 제화 및 가방 가방 산업

구두업 동태
|
2010/8/20 14:12:00
70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계 괴현상: 남자 노동자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8월 20일 무라삼산경제개발구 내의 잡초 성로방직 회사, 한 남자가 방직 작업장에서 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