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에코 슈즈 세일러

2010/9/10 9:30:00 62

리본화 세일러


9월 10일, 패션이 뭔지 아세요?


하면, 만약, 만약...

유행하다

전선의 ‘조인 ’은 그가 분명히 너에게 알려줄 것이다.

패션

바로: 얼굴에 사춘을 닦고, 스웨터를 입고, 스니커즈를 밟고 레퍼드 가방을 메고.


패션, 대다수는 윤회이다.

1980년대, 흰색 신발, 빨간색 스트라이프에 두꺼운 고무 바닥을 더했다

에코 슈즈

상당한 소의 ‘조인 마크 ’인데, 이제는 사람들의 시야를 비추고 패션을 이끌기 시작했다.


기자는 최근 그 오래된 국산품이 또 살그머니 모래에 불이 났다는 것을 발견했다.

에코 슈즈, 사춘, 궁등 옛 국물이 장사 화이트칼라가 되려면 온갖 방법을 다하는 아이다.

가격도 높지 않지만, 가격은 50원 이내에 많지만 경영자는 수입이 적지 않으며, 한 가구는 월수입이 최소 2,3만원이다.


유학생 은 구매 주력 이다


유행하는 90 후 장사 소녀 주영, 가장 즐겨 신는 신발 아니다

아디다스

아니다

나이키

중국 역력화.


"저는 역력의 역사를 잘 모르지만 역력은 패션감각이 있고 저렴합니다."

주영은 최근 해외에서 재활 중이라 유학을 돕는 학우들이 그녀에게 “그저께 내가 단 다섯 켤레를 보냈다 ”고 말했다.


장사시 체육관로 52호 가미체육용품 전문점, 새로운 쇼윈도우 안에 6가지 다른 스타일의 리듬 슈즈를 놓았고, 흰 바탕의 레드 컬러의 클래식 클래식 슈즈가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놓여 있다.


"이 쇼윈도우는 요즘 역력을 위해 특별히 만들었어요."

이미 십여 년 동안 환력 신발을 팔았던 사장은 고교령령이 기자에게 이 두 달 동안 환력 신발을 팔면 점점 좋아지고, 이전 한 달에도 한 켤레를 팔지 못하고, 지금은 하루에 20여 켤레를 팔 수 있다.


에코 슈즈는 외국에서 유행하고 있다. 고교령은 "자주 유학 다니는 학생이 이 신발을 사서 외국에서 몇 백 위안을 팔고, 우리는 이제 마흔 위안을 팔고 다양한 디자인이 있다"고 전했다.


"국내 상품은 국제 명품보다 못하다".


장사 하서금수소 상가 창의열차 상가 1층의 향기로운 봄당, 10평방미터 안팎의 작은 가게는 100종의 국물이 가득 널려 있다.


정오 12시지만, 가게 안에는 스킨케어를 고르는 고객이 있다.


"이 오래된 국산들은 저렴할 뿐만 아니라, 효과도 국제적인 브랜드보다 좋지 않다."

고객 이리는 기자에게 알리였다.


얼마 전에 이려리는 항저우에 가서 친구와 함께 사온 사춘을 샀다. 효과가 좋았다. 돌아오면 인터넷에서 뒤져 장사도 이런 가게가 있다는 것을 발견해 큰 태양을 돌보지 않고 먼 곳에서 물건을 일구고 있다.


"사실 이 오래된 국산들은 모두 역사의 시련을 겪었다."

이 가게 사장은 가장 잘 팔린 사춘을 가리키고 있다. 이 브랜드는 중국 최초의 화장품으로 지금으로부터 이미 이미 200년 역사가 있는 것으로 매우 좋다. “이런 것은 천연 재료로 가공되어 피부에 자극이 없고, 피부에 자극이 없고, 가격도 비교적 실속 있어 잘 팔린다 ”고 말했다.

{page ubreak}


비수기에는 매월 수입이 2만 위안이다


국산은 물값이 싸다는 이름으로 알려졌는데, 이제'빨개졌다 '이후 가격은 달라지지 않을까?


"잠시 변하지 않았다."

고교령은 현재 환력화의 매출은 이미 다소 오르고 있지만 이 가게의 판매가격은 달라지지 않았고, 소매가격이 최고로 40위안밖에 되지 않았다.


기자는 국물 스킨케어 가격도 변하지 않았고 이들 국산품의 가격은 10원가량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1병 100ml의 궁등 아몬드 꿀 판매 가격은 5.8원, 안안안세면 200ml 포장 가격은 6.8원, 백작영양 1호는 3.8원.


상품가격도 비싸지 않지만 사장의 수입은 결코 낮지 않다.


만춘당처럼 보행거리에 있는 다이여동생 샤브샤브샤브샤브 빌딩 602실의 한 국품 가게는 마찬가지로 판매가 뜨겁다.

이것은 인터넷 실체점으로 들어가자 면적이 크지 않은 작은 가게들이 사람들로 가득 차 있어 모두 노국품을 일구러 온 것이다.


"사실 요즘 중국 국물이 잘 팔렸어요."

이 가게 사장은 기자에게 신발 해방화, 매화메달 운동복과 궁등 등 스킨케어 제품으로 대부분 해외에 판매된다고 말했다.

거의 반은 미국과 아프리카 수출이다.

전잔은 그녀의 가게에는 이미 한 무리의 충실한 팬이 있다. 비수기에도 매달 수입이 2,3만 원이다.


전산은 "국물이 국내에서 약 20년 정도 냉랭한 걸상을 탔더니 마침내 다시 열기 시작했다"고 감탄했다.

  • 관련 읽기

조성 여문악 조형 전위 Cdg 구두

구두시장
|
2010/9/9 15:47:00
101

스니커즈가 2011 봄 여름 슈즈 풍습을 이끌다

구두시장
|
2010/9/9 15:38:00
70

회고의 애정이 국화화의 시장 전체를 독촉하다.

구두시장
|
2010/9/9 10:57:00
84

고패 국화 신발 은 80 후 90 후의 패션 이 되었다

구두시장
|
2010/9/9 10:38:00
91

복고 가 원액 의 원맛 의 ‘ 회력화 ’ 가 총애 를 받았다

구두시장
|
2010/9/8 16:48:00
82
다음 문장을 읽다

이탈리아 화교 디자이너 는 중산복 문화 를 세계 로 추진한다

이탈리아 화예 패션 디자이너 루안나 왕은 앞서 베이징에서 "백년 화하 패션"의 대형 국제 다문화 공사가 시작됐다. 중국 전통 중산복 문화를 세계 무대로 추진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