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 장애: 개인세 개혁은 대부분의 사람들을 중산시킬 것이다
전국 인대상위, 경제학자들은 최근 적극 분배 관계를 합리적으로 조정하고 균형 공유식 성장을 실현하고 부자 우선은 125 시기의 경제가 가장 큰 포인트와 난점이라고 말했다.
개인 소득세
법 수정은 충분히 발휘될 것이다
세수 조절 수입
분배의 작용은 중저소득자의 세수 부담을 감량하고 국가가 사실화하고 있다.
십이오
'기획이 제시한 부민우선전략은 실질적인 단계를 내딛고 소득분배제도 개혁을 추진하는 양호한 시작이다.
소비 단판 소비는 우리나라 경제 발전 과정에서 장기적으로 존재하는 두드러진 문제이며 내수 장효 메커니즘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큰 저항력이라고 지적했다.
소비'단판'의 관건은 소득 분배 제도 개혁을 추진하고, 국부가 국민에게 부유하고 백성의 변화를 감추고, 백성들이 소비, 소비, 소비, 소비, 소비, 소비, 소비, 소비, 소비, 소비, 소비, 소비
소득 분배 관계에서 세수는 소득 격차를 조절하고 사회의 공평함을 보장하는 중요한 도구다.
그 중 개인 소득세와 일반 임금 계층의 수입이 가장 긴밀하게 연계되어 가장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고, 혜택과 중저소득층, 고소득인 조절의 역할을 한다.
개인소득세 개혁의 가장 큰 효과는 우리나라의 현재 부의 분배가 균형을 잃는 현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고, 올리브형 (올리브형) 의 부의 분배 구도를 형성하고, 중등 소득층의 비중을 확대시키는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