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동심이 아직 남아 있지 않고, 패션 육인, 어린이날 우리가 이렇게 입어!

2011/6/1 17:41:00 110

어린이날

시세

육일

어린이날, 백화점 가득 동안의 정취가 가득하다.

패션

물품,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자라고 싶지 않다 ’는 아이들의 꿈을 불러일으켰다.

상상력으로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들은 더 동심이 남아 있다.

2011 T 대에 디자이너들은 몽환적인 레이스, 상큼한 코튼 스커트와 귀여운 캐릭터

언제나 냉염한 요염한 모델들을'싹트기 십분'으로 포장한 로리와 정태로 T 대가'귀환동'으로 변신시켰다.


왕자 공주의 로맨틱 동화


  


 

 


공주는 모든 여자의 마음속에 흔들리지 않는 로맨틱 한 기억이다.

순진몽환의 레이스 스커트와 귀여운 체크 작은 꽃들을 만나 차가운 서리 같은 여강인들도 무기투항을 포기할 수 있다.

또한, Docle &Gabanna 및 D &G 의 2011 봄 여름 계열은 순면 레이스 및 전원 플라워 스커트를 단번에 ‘로리오 ’의 사혈을 단번에 맞히며 2011 추동 계열에도 컬러풀한 티셔츠에 컬러풀한 청바지와 봉봉 치마를 매치해 ‘멍동 ’들을 더욱 욕없게 했다.


공주 콤플렉스가 있는 사람들은 통상적으로 코디된 순면 레이스 스커트로 빈티지한 크로스백을 매치해 인간의 불꽃놀이를 맛보지 않는 여신, 색채가 조화롭고 달콤한 면 플라워 스커트로 초록색 캔버스 포대를 매치해 정글의 요정 같은 사랑스러움을 자아낸다. 더욱더 매치하고 싶다면 카톤 티셔츠와 더불어 캔버스 슈즈를 매치해 시크한 야만공주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왕자님 '이렇게 입으세요.


  


 

 


동화 속의 왕자는 항상 반바지를 입고 백마를 타고, 크고 멋진 모습을 보였다.

왕자의 이미지를 원활하게 환원할 수 있을까. 어떻게 젠틀한 매니큐어 팬츠는 카키색 청바지로 톤을 매치한 순면 티셔츠에 캔버스 오리 혀를 달고 ‘진화판 ’을 착용한 왕자는 신사를 제외하고도 매끈한 느낌을 준다.


아시아 편: 세일러문 오트만의 즐거운 시간


80 후면, 변신할 수 있는 미소녀와 이길 수 없는 오트먼은 머릿속에 있는 소중한 추억이다.

어린 시절의 환락을 재현하고 싶다면, 깊은 날의 조류판 Bape 에게 정렬해야 한다. 원숙거리에서 태어난 Bape 는 창의적인 한정판 티셔츠로 인기를 끌며 품질에 대한 정익구정은 더욱 백백백이 순면 소재 생산조티를 꾸준히 유지하며 개성 넘치는 편안함을 자아낸다.


'세일러문'으로 변신해야 한다. 핑크빛 순면 티셔츠가 어떻게 통과할 수 있을까. 핑크색'원숭이'가 들어간 조트틴에 귀여운 순면파점 7분 팬츠로 온몸이 막힐 수 없는 청춘의 활력을 발산시켰다.

{page ubreak}


'오트만 '이렇게 입으세요.


  


 

 


'오트만'이 되려면'몬스터'를 배워야 한다. 어서'괴수 '패턴이 들어간 순면조 Tee, 청바지와 오리 혀모자,'짐승'이 가득한 길거리에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얻게 된다.


붉은 스카프 다섯 줄기의 순수한 시대


  


 

 


뜻밖의 붉은 줄무늬 다섯 줄 철봉 견장은 붉은색 스카프와 순진캠퍼스 생활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그 순진한 시절을 그리워하는 것은 무엇일까? 티셔츠 반바지와 어린 파트너와 숨바꼭질 하는 단순한 즐거움이다. 새 헝겊신을 위해 입을 다물지 않는 간단한 만족이다.

어쩌면 행복은 마치 몸에 묻은 이 면백티셔츠, 단순하고 순수하고 순결하고, 속세에 물들지 않는 복잡한 욕망, 분란한 세상 속에서 자신을 되찾아 기쁨을 주웠다.


어린 시절의 추억을 다시 줍는 순면 티셔츠


  


 

 


청순한 청렴한 ‘여자 스니커즈 ’로 빨간 넥타이 패턴이 들어간 순면 스웨터에 상큼한 데님 팬츠에 여유가 있다.

또 새로운 꽃무늬를 즐기고 싶다면 오각별이 달린 플레인 모자를 입고 돌아서게 된다.


가장 인기 있는 ‘보이 스니커즈 ’를 만들려면 어깨에 ‘다섯 줄 ’이 어찌 없을 수 있겠는가? 지금의 대열의 다섯 줄무늬 티셔츠에 심플한 블랙 팬츠와 빈티지 리듬 스니커즈를 매치할 수 있을까?

  • 관련 읽기

신마 는 구름 이 아니다

시각 도철
|
2011/6/1 9:32:00
144

판빙빙빙 을 돌이켜 보니 칸 여덟 벌 의 전포 를 출정 하였다

시각 도철
|
2011/5/31 14:14:00
139

'캐리비아 해적4 '흥행 & Nbsp; 패션계에 인어룩 열풍

시각 도철
|
2011/5/27 15:33:00
510

신랑 신부'한나라 꿈 '

시각 도철
|
2011/5/25 14:13:00
105

章子怡暗讽范冰冰无作品 戛纳女王之争再起风云

시각 도철
|
2011/5/23 14:23:00
73
다음 문장을 읽다

이녕은 천장에 닿았는가?브랜드 재창에 직면하다

이녕사는 최근 대규모 동요: 수석운영관 곽건신, 수석시장 관측 세위와 전자상무부 총감들이 퇴직하고 있다.이 소식은 이녕 관계자의 확인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