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과학 기술 혁신 국제 협력을 강화해야 한다
현재 유럽 경제는 지속적으로 침체되고, 미국 경제 성장은 완만하지만, 각국의 공장들이 국제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전시회
열정은 결코 감퇴하지 않았다.
베이징에서 열리는 국제 자동차 전시회에서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및 업계 고가 운집해 해외 매체들은'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의 최대 축제'라고 불렸으며, 기존'세계 산업 발전 개척표'라고 불리는 독일 한노웨이 공업박람회는 각국의 우수한 과학기술 성과를 모아 수백 개 중국 기업이 전개하는 규모와 수준 최고를 기록하며 조기 개막한 이번 봄 교회는 아시아, 유럽과 미국 3대 시장의 구매 업체들도 국제시장 수요가 부진해 진보되지 않아 상회자들과 기본적인 지평도 없다.
현재 전 세계
시장
저조한 반란을 형성하는 국제전시회 열기는 각지의 상업들이 눈앞의 시장의 조롱을 찾는 것이 아니라 미래시장의 추세의 일부 중요한 움직임이 더욱 많이 드러난다.
광교회 최근의 상황에서 디자인 혁신은 업종 수준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자주브랜드와 디자인 혁신력 강한 기업을 보유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대체로 비교적 강력한 의사가 있다. 베이징 국제차전 개막 전날, 세계자동차기구 주석은 중국 미래가 혼동자동차와 전동자동차 방면에서 비교적 잘 발전할 수 있는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독일 한노웨이 공업박람회에서 전시된 500여 개 중국 기업은 신에너지, 신에너지, 신에너지 자동차, 스마트 제조 등 최신 성과를 과시하는 것이다.
과학기술의 혁신과 녹색 환경보호는 국내외 공장들이 시장의 문을 열고 있는 열쇠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많은 기업들이 혁신 이념 위험 속에서 기회를 찾기 위한 노력으로 세계 경제와 위기를 넘나드는 역사적 경험과 잘 맞는다.
1929년 1933년 1933년 세계 경제 대불황이후, 미국 수복중중창의 본토경제, 중요한 ‘처방 ’중 하나는 다분야기술혁혁혁혁새로운 분야의 기술혁혁혁혁혁혁새로운 기술혁혁혁혁3년 1933년 세계 세계 세계 세계 경제 경제 혁3년 세계 세계 세계 세계 경제 경제 창조세계 세계 세계 세계 세계 세계 세계 세계 세계 세계 세계 세계 세계 경제 기술 혁3년 두 번 번 발생후, 미국 의 세계 경제 경제 위기위기위기이후 두 번 발생후, 미국 유럽 유럽 유럽 유럽 유70년대 두 번 번 발생한 선진국가 들 등 선진국가 들 등 선진경제 경제 위기위기위기위기위기위기위기위기위기위기를 발생 후, 미국 선진국가 들 등 선진나라 선진국가 들 등 선진국가 들 등 선진경제 경제 발전 발전 발전 발전 발전 발전 발전 발전 발전 발전 위기위기위기위기위기위기위기위기위기위기위기위기에 성공국가 발전 발전 발전 발전 발전실제 기초, 제2차 대전 후 일어선 일본은 자동차와 전자 제품 제조업의 뛰어넘는 발전을 통해 국내 경제의 공전 번영을 이룩했다.
그러나 혁신 이념을 나쁜 길로 끌어들인 역사 교훈도 심각하다.
1990년대 인터넷의 왕성으로 미국을 대표하는 선진경제체가 ‘ 정보 고속도로 ’ 에서 빠른 속도로 나아가면서 경제 세계화에 대한 심층 발전에 중요한 추진 작용을 했다.
그러나 이번 세기 초, 인터넷 팽창 속도가 기술 혁신과 상업 패턴의 혁신과 상업적 혁신 지원 능력을 크게 넘어 인터넷 거품이 파멸된 이후 미국은 차급 대출과 부동산 시장으로 묶은 과격한 방식으로 경제 성장을 이끌고 금융 파생품을 과감하게 창출해 가상 경제와 실체경제가 심각하게 분절되면서 결국 전 세계의 금융위기를 빚어냈다.
위기를 빨리 벗어나기 위해 국제공상업계의 노력이 적극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다.
글로벌 경제가 회복될 조짐이 보이기 시작했고, 일부 국가들이 좋은 성장조짐이 나타났고, 특히 위기의 시작자 미국은 32개월 연속 확장 태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현재의 회복성 성장은 기반이 튼튼하지 않다.
과학기술의 혁신은 아직 중대한 돌파를 거두지 못한 상황에서 미국과 유럽연합의 핵심 국가 제조업 성장만으로 글로벌 경제가 위기로 회복되며 역량은 훨씬 부족하다.
이에 따라 경제 세계화가 심화된 오늘날 국제사회는 선진국의 발전문제에 더 많은 실질적인 행동을 취해야 할 뿐만 아니라 신흥시장 국가와 개발도상국들이 글로벌 경제 관리에서 나날이 나타나는 중요한 작용을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이 공동으로 자유롭고 개방과 공정한 국제무역환경을 조성하고 더욱 평등한 신형 글로벌 발전동반자 관계를 추진해야 한다. 특히 과학기술 혁신 분야의 국제합작을 강화하고, 각종 형식의 무역보호를 실행하는 것이 아니라 과학기술의 혁신적인 돌파를 위한 강력한 힘을 갖도록 노력해야 한다.
공진공진공승의 실질적인 행동이 세계경제를 이끌고 위기 미세먼지, 창의성장과 녹색성장을 이루는 이상적인 선택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