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지방채가 정적 고과

2013/12/15 22:11:00 26

재정채무

'통지'는 정부 채무 상황에 대한 심사를 강화하고 `a href ='http://wwww.sjfzm.com `을 위한 `정부 `가 `의 부채 척결 `을 정부 `의 중요 지표로 임기 내 거채 상황을 강화하는 고과 책임 추궁을 막고'정적 공사'를 맹목적으로 들이고 있다.

바로 < p >


은 결정층이 지방채무 관리를 위해 지방부채 고과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지방 채무 심사는 그중 하나이며 지방정부 채무 관리 및 위험 경보 시스템을 설립하면서 전국과 지방자산부채표, 지방채시장 설립 등 모두 기정일 일정 중 하나다.

바로 < p >


‘중앙재경대 재경연구원 왕옹군 ’은 ‘매일경제신문 ’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 미래지채 관리의 대방향을 강화하는 것은 지방정부의 제약을 강화하고 중앙 대처에 대한 통제를 늦추지 않고 지방에 구속채무 결정 절차를 동시에 세워야 한다 ”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입맛과 달리 데이터 차이 발생 < < < strong >


은 올해 8월부터 시작한 지방정부의 채무 심사에서 현재 심사 결과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매일경제뉴스 기자는 지방채계측의 두 주요 부문이 재정부와 감사서로 통계경의 차이를 파악해 왔다.

바로 < p >


의 왕옹군은 재정부 통계의 데이터와 심사서에 대한 데이터가 좋지 않은 원인이 매우 간단하다. 재정부의 통계 방법은 일급으로 보고되므로 심사서에는 한 획 심의 심의 하나로, "진실, 객관적 면에서 차이가 얼마나 많은지 누가 적어도 판단하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바로 < p >


은 현재 지방채무 규모를 여러 차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08년 말 지방정부 채무는 3조2000억원으로, 2010년 지방채무는 10조7억원으로 급증했으며, 그중 46.38%가 지방융자 플랫폼에서 가장 큰 채주체로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p'은 지난 2010년 초 지방정부 채무에 대한 통계 업무를 시작하였으며 당시 재정부 동발개위원회, 중앙은행, 은감회가'융자 플랫폼 채무 청산 실태정리 통지'를 조인하고 지방정부는 융자 플랫폼 공채무에 대해 전면 채무를 정리했다.

바로 < p >


은 2010년 12월까지 각 성 (구 ·시)이 모두 융자 플랫폼 회사의 채무를 청산하는 자료를 보고하고 당시 재정부가 두 세트를 받았으며 각각 < a href = "htttp://wwwww.sjfzemcom > 을 통해 < 건설사와 예산사를 제공했다.

이 가운데 예산사의 데이터는 지방정부 재정예산 구경에서 비롯돼 있는 예산부문은 현성 채무와 직부채 등기 조사, 경제건설사의 데이터는 각종 정부에 융자 플랫폼을 투입해 융자 플랫폼 기업 담보 등을 포함한다.

바로 < p >


사전의 재세 인사가 추측하여 통계 구경이 다르기 때문에 심사서 이번 통계 결과는 다른 부서와 반복적으로 소통하고 있을지 모른다.

구체적인 수치에 대해서는 두 부서가 다시 장부를 대조하고 수정할 것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지채 요지부 주목 지역채' '-'strong' '' -'


의 최신 채무 데이터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지방정부의 채무 규모가 이미 결정층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 중조부가 인출된'통지'는 정부의 채무 상황을 강화해 정부 부채를 정적고과 심사로 삼는 중요한 지표로 임기내 거채 상황을 강화하는 고과 심사, 감사, 책임 추궁에 급속히 채무 방지를 위해 무작정 부채를 들이고 정적 공정을 추진한다.

이것은 지방채를 통제하는 최신 조치로 여겨진다.

바로 < p >


의 왕옹군은 지방빚이 많은 이임관원들이 남긴 “ 새로운 관료는 과거의 빚을 상관하지 않는다 ” 고 말하며 현재 추책하고 있는 것을 더욱 추책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가 `18회 삼중전회 `가 `를 통해 `중공중앙중앙에서 전면 개혁 다소 중대한 문제를 심화시키는 결정 `은 합리적인 중앙과 지방정부 채무 관리 및 위험 경보 기제 `전국과 지방자산 부채표 편제 편제 `건립하는 정부 종합재무보고서 제도 `가 곧 지방채무 관리 기술적 지원을 해결할 것이다.

바로 < p >


《p 》 은 자산 부채표 편제 방면에서 해남성, 감숙성, 상해시, 광동성, 심천시가 이미 선착되어 정부 자산 부채표 작성을 시작하였다.

지방정부에겐 가내, 자산 부채표 건립, 운행 위험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관련 부위는 그동안 지방금융생태조사에 대해 지방정부를 위해 신용등급을 마련했다.

바로 < p >


'p `strong `는 `strong ` 왕옹군이 지금 지방채를 통제하는 방법은 총량과 증량 통제 방법으로 `중앙 채무의 통량과 증량의 총액을 설정하고 지방채무의 총액을 통제하고 있지만 지금은 각종 은밀한 방식이 늘어나고 중앙은 예경기제를 세워야 하고, 채권시장과 지방정부를 통제할 수 있다 `

바로 < p >


은 2011년부터 상해시, 절강성, 광동성, 심천시, 지방정부가 직접 부채 시점을 비준했다.

중앙대리 발행과 완전히 자주적으로 발행한 과도 형식이다.

그러나 기구에서 보면 이런 채권은 규모가 작을 뿐만 아니라 기간이 짧고 3년에 불과하며 공익성 인프라 건설을 적용하지 않는다.

이를 위해 미국 지방정부의 융자 경험을 감안하고 지방이 자행시 시정채권을 발행할 것을 허용하도록 업계에서 호소했다.

바로 < p >


‘ p '' 신탁 수석 분석사 이양은 《 일일경제신문 》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으면서 신탁루트 융자 비용이 높다면, 자진부채가 기업채와 같은 채권시장과 교역 채널을 세워야 한다고 했다.

바로 < p >


왕옹군이 성숙한 채권시장은 시간과 조건이 필요하기 때문에 심사제 위주로 지방정부가 채무 결정을 엄격히 따르면 인대예산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상규 예산절차에 따라 지방에 부채를 발부하고, 사용범위와 상환 등을 설립하는 것은 예산 속에서 문책직을 설립할 필요가 없다.

바로 < p >


‘재정부 과학연구소 금융연구실 주임 조전후가 지방채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장기적인 시스템적 공사로 장기 자본 관리사가 착수하여 지방융자 규범화, 투명화, 국가자산 부채표 건립, 지방정부의 채무 문제를 추진할 수 있는 해결 수단을 단기간 내에 추진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세금 개혁은 보험 기업에 유리할 것이다

거시적 경제
|
2013/12/13 20:49:00
17

年仅个税14年起将延迟缴纳

거시적 경제
|
2013/12/9 21:36:00
21

하남: 기업 개혁의 힘도 심화, 방직업 업계 대약진 지도

거시적 경제
|
2013/12/9 11:06:00
59

중앙 배치 2014 경제 발전 기획 희소화 GDP 개혁

거시적 경제
|
2013/12/9 8:54:00
51

외관국: 은행 무역 융자 외환 관리

거시적 경제
|
2013/12/8 20:24: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상무부대 홍콩 마카오 사무 책임자는 《해협 양안 서비스 무역 협정 》을 해독하였다.

올해 해협 양안 서비스 무역협정 (이하 협의) 은 상하이에서 서명했다.대중과 기업이 ‘협의 ’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상무부대 홍콩 마카오 공사의 책임자는 ‘합의 ’의 내용, 특징, 역할 등 문제를 상세히 해독했다.다음은 해독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