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제화 표준화 기술위원회 주임 위원 확대 회의 성공 개최
2014년 3월 6일 전국제신표준화기술위원회 (이하 약칭 구두표위) 는 베이징시에서 전국 제화표준화기술위원회 제2회 주임위원 확대 회의를 열어 중국가죽협회, 중국 가죽과 제혁공업연구원, 절강오강강구두업 지분 유한회사, 쌍성그룹 유한책임회사, 안디디디난 (중국) 유한회사, 뉴브레저 (선전)유한회사, 상하이 국학 구두 디자인 유한회사, 부귀새 지분 유한회사, 금원그룹 위해창업 유한회사, 아름다운 화기업 (남경)유한회사, 강나그룹 유한공사, 국가구두품질검사센터 (온주) 등이 모두 20명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 대표는 주로 구두표위 고문, 주임 위원, 부주임 위원, 비서장, 부비서장, SAC /TC305 스태프로 구성돼 구두표위가 교대 이후 열리는 첫 주임 위원 확대회의다.회의에서 구두표위고문 엄회도씨는 국표위에 대해 2013년 전국 전문표준화기술위원회를 순시감사 업무를 통보했다. 비서처 관계자는 일상 업무, 사이트 완선, 비서처 상담 등 관련 업무에 대해 보고했다.
이번 회의는 제2회 구두표위를 대한다규정비서처 업무 세칙, 표준제 개정 작업 세칙 및 SAC /TC305 사업팀, 검증 실험실 규장 제도 등 초안을 진지하게 검토해 전체 위원 2차 회의가 통과 후 실시된다.
이후 전체 인원은 주임 위원의 진행 아래 제2회 구두표위와 비서처의 미래발전방향에 대해 열렬한 토론을 진행하며 전문가들의 의견에 대해 전문가들의 의견, 구두표위 비서처는 미래 업무에서 적극적으로 채택할 것이며, 신발표위는 앞으로 발전과 향상: 우리의 업종의 영향력과 응집력, 발전을 발전시켜 우리 조직기구 (TC, SC, WG, 검증실 등), 발전표위위원회 및 비서처의 문화를 높이고, 우리의 기술 수준, 서비스 수준, 업무 수준을 높여 업종서비스를 더 잘 할 것이다.
이번 회의는구두 표지위교체 이후 열리는 첫 주임위원 확대 회의이자 구두표위 내부에서 열리는 규격적인 회의이며, 구두표위와 비서처의 미래를 위해 좋은 가이드역할을 하고, 구두표위 비서가 향후 업무에 처해 엄격히 회의제 제정한 사업 목표와 요구를 엄격히 따르고 제2회 업무를 더욱 잘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