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량 중국식'볶음 '해독
12월 29일 주목받는 국신증권 A 주식 상륙.
뜻밖에 국신 증권이 첫날 개장할 때 시장의 폭발을 당했다.
마감까지 국신증권 접수 8.4위안, 하루 상승폭과 상장 첫날의 상승 제한.
이와 함께 국신증권은 하루 종일 환수가 0.05% 였고, 이날 오름판 위의 봉투는 11.65억 주였다.
사실상 국신증권의 첫날 폭발이 예상치 못한 일이다.
그러나 국신증권의 상장 시기는 공교롭게도 증권업자주의 미친 시세를 만나 국신증권의 상승에 더욱 큰 동력을 가져왔다.
국신증권 5.83위안 /주식 발행 가격에 따라 그 대응 동태시장 흑자율은 20배 이상으로 상장 첫날 8.4위안의 마감가를 계산하면 국신증권의 동태시장 흑자율은 여전히 20여 배에 이른다.
이전의 증권업자들이 급등한 시세를 겪으면서, 증권업자 판자의 보편적인 동태시장 흑자율은 이미 50여 배로 높아졌다.
반면, 중신증권, 장강증권, 흥업증권 등 인기 주식의 동태시장 흑자율도 40배 이상이다.
이로써 20여 배의 동태시장 흑자율에 불과한 국신증권에게 미래가 한꺼번에 뒤집히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올해 6월 말부터 시행된 IPO 가 재개된 이후 우리나라 증권시장은 이미 다륜의 신주 발행이 진행되었다.
다라운드 신주가 동결된 자금을 보면 전체적으로 점점 늘어나는 추세가 보인다.
이 가운데 1차 신주 구매 중 총 동결자금이 922억 위안에 이른다.
둘째, 3차 신주 구매에서 동결되는 자금 규모도 8000억 이상 유지된다.
최신 신주 동결 규모가 크게 높아졌다.
데이터 통계에 따르면 이번 신주 발행에서 누적 동결자금은 3조 1조 1조 1조1000억 원으로 동기 시장 유통시가치의 1 /10 이상을 차지했다.
이런 다라운드의 신주 발행에서 신주 폭발 현상이 계속되고 있다는 점이다.
신주 출시가 첫날부터 폭발을 당한 현상은 상태가 됐다.
그 원인을 따지면 실제로는 내인 주도가 있고, 외인 영향도 있다.
내인분석에서 신주 발행 제도 개혁의 불철저성이 신주폭발의 주요 원천이 됐다.
올해 반포된 발행 감독의 홍선을 예를 들어 신주 발행 이익률이 업계의 평균 시장 흑자 수준보다 높게 규정했다.
이에 따라 다륜의 신주 발행에서 보편신주의 발행 이익률은 모두 편제 수준에 비해 10배 안팎의 발행 이익률을 나타냈다.
이런 규정이 사실화되면서 신주 발행 흑자 현상도 어느 정도 억제했다.
그러나 이와 동시에 또 또 치명적인 문제가 드러났다.
이른바 “ 장양계가 있다. 나는 벽계단이 있다 ” 고 하니 신주 발행 시장흑률이 적선에 닿지 않는다면 유자를 주도하는 자금을 신주 상장 후의 상승폭제한을 빌려 신주의 간접적인 볶음을 실현할 것이다.
분명히 6월 말부터 IPO가 재개된 이래 신주가 출시된 후, 상장 첫날부터 하루 상승폭의 제한을 나타내는 구도를 나타내고, 이후 거래일에는 신주가 연속적인 일자로 늘고 있다.
그러나 신주 시세가 이어지자 주가의 동태시장 흑률은 이미 날아갔다.
발행 감독 홍선도 명실상실하다.
또 외인 분석에서 신주가 어느 정도 시장자금을 반영하는 데 신중성을 반영하고 있다.
미래 시세에 대한 부정적인 자금을 파악해 신주를 신청하거나, 신주를 추격하여 일정한 투자회보율을 얻는 것이 분명하다.
그러나 최근 몇 달 동안 시장 현상을 분석해 보면 지수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기간 지수는 최대 상승폭이 50% 를 넘었다.
하지만 한편 신주들의 폭발 현상은 여전히 계속되고, 신주 구입의 동결 자금 규모는 고위권에 머물고 있다.
확실히 중국 주식시장에서 신주는 확실히 큰 케이크 하나, 동시에 시장에 약간의 투자보보보율을 가져왔다.
그러나 신주가 계속 폭발하는 등 신주 미래의 상승 공간을 앞당겨 가졌다.
또 신주를 상대로 미친듯이 투기를 한 뒤 투자자에게 가져온 것은 한 바퀴 떨어질 수 없는 시세였다.
신주의 폭발에 직면하고,
시장
더 많은 것은 어쩔 수 없는 관망이다.
이에 따라 신주가 폭발하는 영단약 해결은 주식 발행 등록제밖에 없다는 평가도 나오고 있다.
그렇다면 주식 발행등록제가 장기간 존재하는 신주 폭발 현상을 해결할 수 있을까?
등록제는 기업의 진입 문턱을 낮춰 시장의 힘을 빌려 시장의 생사를 결정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등록제가 전면적으로 펼쳐지면서 신주 발행 규모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결국 주식 공급량을 확대해 신주 폭발 현상을 억제할 계획이다.
이에 대해 필자
곽시량
생각하다
등록제
시장화 정도가 가장 높은 발행 제도인데, 과연 진정한 신주 투기를 억제하는 역할을 할 수 있을지 더 나아가야 한다.
그러나 신주가 이미 A 주식시장의 상태가 되었다.
이로써 시장화의 수단을 빌려 이런 난상을 깨뜨리거나 힘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이 고질병을 완치해야 하는데, 결국 장기간 왜곡된 시장제도를 수정하고 시장의 핵심 가치를 향상시켜 시장의 진정성 역할을 할 것이다.
또 본질적으로 시장의 뿌리 깊은 투기심태를 바꿔 가치투자의 이념을 시장에 주입해야 한다.
이렇게 되면 신주 폭발 문제를 해결할 전망이다.
- 관련 읽기
- 시장 특제 | 민정국: 재해 구제 물자 품질 관계 이재민의 이익 & Nbsp; 양감독 및 검증
- 조류 풍향표 | 남창 티셔츠와 니트 의상이 글로벌 구매자들을 끌어들이다.
- 추천 | 日本刮起欧美风玩混搭
- 배합 자원 | 하남 평정산 2010년 옥수수 벼 면화 양종 보조금 사업 시작
- 배합 자원 | 유행 원단: 패션 청우표
- 정책 법규 | 유럽연합 의 새로운 표준 은 우리나라 신발 산업 수출 에 영향을 준다
- 배합 자원 | 2010년 7월 반달 화섬유 원단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품종
- 표준 품질 | 유럽연합 의 새로운 표준 은 우리나라 구두류 수출 에 영향을 준다
- 배합 자원 | 생물 섬유 미래 주력군
- 표준 품질 | 미국 은 신발 제품 납 함유량 기준 을 제정 하려고 한다
- Burberry, Bary, Barry, Bary, Bary, Bary, Bary, Bary, Bary, Bary, Bary, Bary, Bary, Bary, 2014 겨울 동복 신형, 동복 신형 Me,
- 늙은 쑥은 명절 전의 상승 법칙을 이야기한다
- A 주식시장: 순도 경제 관찰
- 스트리트 퀸 저우신, 패션 찬엘 아이템
- 服装店如何科学规划货品谋生意
- Bopoint 2015春夏童装系列发布
- 아이돌 드라마'피노키오 '시청률 비속 박신혜 룩 참신하다
- ‘ 크로스 + 컴백 ’ 은 마르크워피에서 전통 기업의 전기 업체의 춤을 본다
- NA 공항 스트라이크 쇼 세계 1위 뷰티
- “冬花”作别《一年级》 宋佳演绎廓型大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