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원이 하루 종일 무단결근하여 사퇴할 권리가 있습니까?

2015/3/17 18:57:00 25

종업원

노서강: 저는 안휘인, 3년여 전에 북경에 와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얼마 되지 않아 설비 설치회사에 설치되어 설치원을 모집했습니다.

우리는 계획에 따라 상금을 지급하였고, 매개 설치하는 상금은 높고 낮고, 분배의 주관은 늘 어렵고 돈이 적은 일을 내게 주었고, 지난주에 나는 그와 한바탕 싸웠고, 당시에는 화가 나서 회사를 떠났다. 결국 하루 종일 무단결근을 당했다.

요즈음 주관은 내가 무단결근하여 직장에서 사퇴되었다고 말하여 빨리 처리하라고 하였다

이직

수속.

저기요: 회사에서 무단 결근을 해서 하루만 물러날 수 있을까요?

안혜민: 노동계약법 제39조에 따르면 근로자는 고용인 단위의 규제를 심각하게 위반하고, 고용 단위로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그래서 본인이 규정 제도를 심각하게 위반하는 상황에서

고용 단위

일방적으로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있고 경제보상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말한 바

무단 결근하다

하루 `고용인 규정 위반 `이 발생 `가 당신 에게 발급 된 `과 당신 이 서명 한 규제 에 대한 명확 한 규정 이 없 으면 관련 규정 제도 가 없 거나 규정 규정 중 `무단 결근 하루 는 규정 을 위반 `규정 `이 관련 규정 이 없 으면 당신 이 단위 와 당신 이 노동 관계 를 해제 하는 행위 를 해제 해 야 할 경우, 당신 에게 경제 보상금 을 지불해야 합니다.

관련 링크:

최근 주마점 역성구 법원은 이 시종양 병원 직원들 유휘에게 양로보험금1건을 납부하지 않고 판결을 내렸다.

무독유인, 지난해 12월 28일 역성구 법원이 함께 유사한 사건을 심리하고, 후서초빙이라는 여직원도 종양 병원에서 양로보험금을 내지 않고 법원에 호소했다. 종양병원 역시 패소됐다.

유휘는 기자에게 그는 2005년 종양 병원으로 초빙되어 임상 검사에 종사하고, 쌍방은 노동 계약을 체결했다.

근무 기간에 원측은 그를 위해 연로보험금을 일부 납부했지만 2012년 5월, 원측은 모두 56개월 동안 연로보험금을 내지 않았다.

이를 위해, 그는 여러 차례 정원 책임자를 찾아서 그 보수를 요구하였다.

그러나 정원은 매번 경비 부족을 유래로 보냈다.

“법정에 오르는 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이렇게 해야만 나의 합법적 권익을 유지할 수 있다.”

유휘는 기자에게 말했다.

또 다른 종양병원에서 연로보험금을 빚진 후서 초빙여사도 기자에게 간단히 이야기를 했다.

후서 초빙은 2006년 12월 종양 병원으로 초빙되어 일하고, 그간 정원은 단지 1년 간 연로보험금을 납부했다.

이를 위해 호서는 원측의 협상을 여러 차례 초빙했으나 끝내 열매를 맺지 못했다.

2012년까지 후서는 이직으로 초빙했으며, 원측은 밀린 연로보험금을 보납하지 않았다.

사건 심리 시 원측은 응소하거나 서면답변을 보내지 않고 역성구 법원의 결석판결 종양 병원에서 패소한 것은 아니다.

인터뷰 중 종양 병원에서 성명을 밝히지 않은 직원이 기자에게 유휘, 후서채용 때문에 직장에서 감히 소송을 당했다는 사실이 사실이 병원 직원들이 연로보험금을 체납당하고 있지만, 아직 출근 중이어서 당황했다.

이 시종양병원은 주식제 민영기업으로, 주마점에 의술을 한 지 여러 해 되었으며, 원측 의무 인원은 많이 채용제를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법대로 직원들을 위해 양로보험금을 납부하는 것은 기업이 마땅히 해야 할 의무이며 병원이 법적 규정을 잘 모르면 이런 분규가 연속적으로 나타나고 법제과를 해야 하지만 이 병원은 불응변하는 방법을 취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인지인보에 따르면 전년 종양병원은 민간 융자를 민간으로 들여 2014년에 들어섰고, 이 시에는 여러 담보회사가 도산하고, 일부 투자자들이 자금 안전을 우려하고, 원측에 환전요구를 제기해 병원의 자금 회전 문제가 생겼다.

이에 대해 일부 직원들은 이해하고 있지만, 병원은 정상적으로 돌아가면서 몇 달 동안 체납할 수 있으며, 만약 오랫동안 미루었다면 악의적으로 도피하는 것은 법적으로 평판할 수밖에 없다고 더욱 말했다.


  • 관련 읽기

준졸업생 이 노동 계약 내용 을 체결 하여 노동 관계 가 될 수 있다

인사 노사
|
2015/3/16 22:45:00
12

나사 는 도대체 공성퇴 인가 아니면 뇌 가 물 에 들어간 것 인가

인사 노사
|
2015/3/14 22:27:00
12

정년퇴직 으로 노동 관계 의 직공 은 무권한 보상 을 요구했다

인사 노사
|
2015/3/14 22:12:00
16

철리 124대 이생은 너의 것이 무엇인가!

인사 노사
|
2015/3/14 14:51:00
16

세금을 피하기 위해 임금 + 상쇄 '권한을 유지하면 백구변할 수 없다

인사 노사
|
2015/3/13 21:42: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모집 과정이 중요한 "구석"

헤드헌팅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일까? 직원들이 추천하는 장점과 단점은 무엇일까? 각종 채용 경로의 장점과 결점을 파악해야 과학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