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마는 자신의 협찬에 의해 뒤에서 칼을 찔렀다
유럽 컵에 협찬을 하면서 브랜드 마케팅을 하려고 했는데.
표마
자신에게 협찬을 받은 코트가 뒤에서 칼을 찔렀다.
일전에 진행된 유럽컵 조별전에는 표마 (PUMA)
구의
스위스 팀이 옷을 찢기 시작하는 장면이 빈번히 나타나 경후 표마 측이 옷에 질적 문제가 있다고 털어놓았다.
스포츠 대회는 줄곧
스포츠 브랜드
눈에 띄는 브랜드 마케팅 무대는 최근 몇 년 동안 좋지 않은 행보를 보여주는 표마에 그늘이 흐려질 것 같다.
코트가 자꾸 찢어졌다
0 대 0의 경기 결과는 유럽컵 조별 경기를 앞두고 주목을 받지 못하고, 스코어가 코트였다.
이번 유럽컵 A 팀의 마지막 스위스팀과 프랑스팀의 경기에서 90분간 스위스 선수 4명이 결렬 상황에 따라 하차적으로 교체됐다.
스위스 선수가 입은 것은 바로 독일 스포츠 브랜드 스폰서 표마가 제공한 코트다.
구기 문제에 대해 표마그룹은 스위스 팀의 코트 문제는 고온, 고온, 고압, 시간을 조절하지 못한 상황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런 결함이 있는 재료는 소량의 스위스 국가대표팀 구단에만 쓰일 뿐, 브랜드 협찬의 다른 국가팀 (오스트리아, 체코, 이탈리아, 슬로바키아)의 코트에 유사한 문제가 없었다.
표마 측은 이미 모든 코트 재고를 점검해 유사한 불행한 사건이 다시 일어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 불행한 사건에 대해 푸마는 스위스 대표 팀과 그들의 선수들에게 사과를 해야 한다.
이 표마의 후원자가 모두 터키로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그림자를 가리다
유럽컵은 본래 브랜드 마케팅의 절호의 플랫폼이었지만'코트 사건'은 표마의 이번 유럽컵 여행에 음영을 선사할 것이다.
핵심 스포츠 컨설팅 회사 CEO 장경은 표마의 코트 문제가 유럽컵 무대에서 크게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의 영향력에 따라 서열, 유럽컵은 지금까지 월드컵과 올림픽에 버금가는 세계 3대 대회로 여겨졌다.
통계에 따르면 2012년 유럽컵 시청률이 90억 명에 이른 반면 올해 100억 명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에피소드 ’처럼 보이는 표마구끼 사건은 경기 후 선수들과 시청자들의 공통된 조롱과 불평을 불러일으켰다.
국내 관중들은 사교 사이트에 각종 단자를 썼다.
“도리에 따라 협찬 상품은 이런 문제가 생겨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장경은 기업관리에 대해 “업종의 일반적인 운영방식에 따라 브랜드상회는 상품을 협찬하고 단독 품질 관리, 단독생산 생산 협찬 상품을 채택할 수 있다는 것을 반영하고 있다 ”고 말했다.
브랜드 업체는 유럽컵에 대한 막대한 원가를 투입하고 기대를 높였다.
통계 데이터는 올해 유럽 컵 중 아디다스는 팀을 가장 많이 지원하는 스포츠 회사로 24개 팀 중 9개 구단 중 9개 팀이 아디다스의 장비를 입고, 나이키는 이번 후원자 팀을 뒤따라 6개에 달했으며, 표마사는 오아시스 팀에 5개씩 들어섰고, 이탈리아, 2차 유럽컵에 진출한 오스트리아, 독립 후 처음으로 유럽컵 결승권을 따낸 슬로바키아다.
유럽컵의 역할에 대해 표마 최고경영자 Bjrn Gulden 은 앞서 올 여름 유럽컵과 아메리카컵이 실적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했다.
동행
100년 가까운 브랜드 역사를 보유하지만 체량상 내크, 아디에도 불구하고 Under Armour 등 신흥 스포츠 브랜드에 베여 말에서 떨어졌다.
2014년 말 여장 창의총감에 임한 유행 거성 리한나 (Rihanna) 가 신장 판매에 입각해 입기 일쑤였지만 달러화 지속적인 영향으로 올해 1분기 매출과 영리도 시장의 예상에 미치지 못했다.
표마의 최신 발표한 1분기 재보에 따르면 올해 3개월 전 기업의 순이익은 2580만유로 시장이 예상했던 2700만유로, 연간 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3개월 만에 두 번 연속 연간 흑자를 올리는 아디다스와 국제동행이 보편적으로 이뤄진 2자릿수 증가세를 대비해 표마의 업적이 현저하게 떨어진다.
장경은 스포츠 패션의 창시자로서 1990년대 정확한 시장 자리로 양호한 발전을 거두었지만, 현재로서는 "창의적 메커니즘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현재 이동 인터넷 조류에서도 기회를 파악하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Bjrn Gulden 은 앞서 재보 이후 전화회의에서 디다스 브랜드 슈퍼스타와 Starstar, Smith 등 복고적인 운동화의 장기간 호황을 인정했다.
장경은 국제신흥 스포츠 브랜드 Undeer (Under) 가 벤 (Warrmour) 도 이미 표마에게 큰 충격을 주고 싶었다. 표마는 고관팀, 브랜드, 채널 등 관건에 문제가 있다.
하지만 지난 2년 동안 실적이 힘들게 발버둥치는 것과 달리, 표마의 최근의 표현은 여전히 눈에 띈다. 여장, 구두류가 리하나 추진 하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 품종은 이미 7시즌 연속 성장했다.
- 관련 읽기
- 기술 보급 | 성능을 목적으로 하는 접착제 설계
- 전시회 뉴스 | 제12회 중국 동완 국제화 전시회 ·신발 전시회가 10월 성대하게 열린다
- 설계 전방 | 女性创业六大要点
- 시장 특제 | 이의중 “ 115 ” 단위 GDP 에너지 소모가 20% 의 목표 4분기 후 완성될 전망이다
- 창업판 | 여성 창업의 성공 요소
- 창업판 | 창업은 어떻게 상상에서 현실까지 가나요?
- 신발 속달 | 신발 펭귄 이녕이 협력하여 준업 배드민턴을 공모하여 발전을 꾀하다.
- 추천 | 细化鞋子的组成结构
- 창업의 길 | 2011년 최고의 창업 프로젝트
- 기술 보급 | 접착가공공예 소개
- FOLLIFOLLIE 동복이 가장 순진하고 사랑스러운 아이예요.
- 어떻게 가정 헬스 기재 가 유휴 된 곤경 을 해결하는가
- DIZAI 아동복이'더위'를 습격하면 완벽할 수 있어요.
- 영국 탈유럽 은 반드시 전 세계 자본 시장 에 영향을 끼칠 것이다
- 의류 원단의 좋고 나쁨을 판별하는 5대 법보
- 자ara는 스페인 파트 매장에서 사용자 셀프 결제 서비스를 내놓았다.
- 방직업은 ‘ 대대 개선 ’ 의 마이너스 이호가 마침내 왔다
- ISBC 지 의상: 직업 패션의 길
- 슈즈가 배로 재배로 성장하는 것이 일종의 투기 현상이 되고 있다. 신발은 신발 ‘스타 ’가 될 것인가?
- 영국 탈유럽 은 면화 시장 에 대한 영향력 도 적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