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 야외 변경 계획 변경 개점 수량 감소
최근 몇 년 동안, 업계가 불경기여서, 전통
브랜드
복장
기업들이 잇달아 실적이 완화되어 가게를 닫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업적이 지속적으로 늘어난 스포츠 브랜드 —
삼부 야외
‘다행이다 ’는 개점 계획을 계속 확장했지만 발걸음이 크게 완화되었다.
3부 아웃도어 게시는 실체 소매점 건설 운영 원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한 이유로 확장 계획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3부 아웃도어는 최근 몇 년 동안 야외 소매시장이 큰 변화를 겪었고, 전기 채널이 성장보다 빨라졌고, 더욱이 실체 소매점 건설 운영 원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이유로 회사들은 적당히 개점 수를 줄이기로 했고, 면적이 비교적 큰 플래그점포, 풍부한 제품의 종류와 다양한 교류 체험 공간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 최근 몇 년 동안 도시의 상업 구조는 변화가 커서 새로운 상권이 흥기하고 일부 옛 상권의 영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개점 위치도 변화해야 한다.
3부 야외조정 문점 기획의 핵심은 기존 점포 자원을 유지하는 데 있어서 시장 잠재력을 더욱 발굴해 임대 방식을 통해 13개 직영점포를 새로 개설해 시장 방사능 과 광도 를 높이고 회사 경영 규모를 높이고, 대품 브랜드 영향력 확장, 영리 능력을 강화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는 8개 기함점과 5개 표준점 을 개설할 예정이다. 그중 2016년 9월 -2016년 12월 4개 직영 플래그숍 을 개설할 예정으로 베이징, 무한, 중경, 대경 4개 도시를 포함한다.
2017년 5월 -2017년 9월 4개 직영 플래그숍, 5개 직영표준점 을 개설해 선정된 범위는 베이징, 상해, 남경, 항주, 합비, 태원, 당산, 길림8개 도시를 포함한다.
업계 관계자는 현재 16%의 소비 상품이 온라인 판매를 통해 5년 전 이 비율은 1%라고 말했다.
실체점 전시효과 (즉 구매자가 매장에서 상품을 훑어보지만 다른 채널을 통해 선 채널 구매)를 포함해 30%의 소비자들에게 눈에 띄는 것이 분명하다. 이들은 매장 내에서 웹 브라우저를 함께 연구할 것이며, 이들은 16%가 매장에서 이 제품을 구매하고 있기 때문에 문점은 단순히 거래가 아닌 한 루트로 더 많은 기능을 선보였다.
이 같은 업계에서는 현재 상업모델이 브랜드가 ‘판촉식 ’을 주도하는 ‘라운드식 ’ 패턴이 고객에게 주도한 ‘라운드식 ’ 패턴, 기술진과 인터넷을 막론하고, 소비변화에 근거하여 기술과 새로운 소비를 촉진하는 보급으로 소비자는 적재체와 추진자, 모드, 추세는 미래의 발전의 관건이다.
장헝 3부 야외 회장은 지난 7월 초 회사 문점이 폐쇄된 주요 원인은 점포 면적이 너무 작아 운영 효과가 좋지 않다고 밝혔다.
삼부는 현재 전체 운영 패턴으로 전기상, 대형 경주, 지역 집단 구매 및 개발 등을 결합한다.
3부는 현재 베이징에서 16개 가게를 개설해 개설한 지 이미 높았고, 앞으로 새로운 점포를 개설할 경우, 달리기 종류 제품 전문점 개설을 고려하고 있으며, 상하이에서는 현재 4개 점만 있고, 덮인 공간은 앞으로 중등 규모의 전문점도 고려할 것이다.
무엇보다 3부 야외의 현재 마케팅 네트워크는 주로 베이징을 둘러싸고, 미래는 베이징을 중심으로, 회사는 베이징을 중심으로 전국의 다른 중점 도시를 방사할 것이며, 동북과 화동 지역을 집중적으로 주목하고 있다.
핵심 도시와 중점 지역을 제외하고는 사다리식 을 전국 마케팅 네트워크를 개척하고 각 지역의 마케팅 사이트의 실제 발전 상황은 미래 발전의 방향성 으로 이끌어 회사들이 각 지역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 관련 읽기
- 모아전기상 연꽃 친자'폐쇄 선언
- 의류 매장: 가격은 할인할 수 있지만 서비스는 할인할 수 없습니다.
- 사치 브랜드는 영국 지역 매장 판매 실적이 평균 4.5% 증가했다
- 복장 실체점 이익의 10대 포인트
- 전기 상인 충격 이 51개 의류 상장 회사 의 근반 업적 을 약화 시켰다
- 英国退欧之后 奢侈品牌开始为定价头疼起来
- 디자이너 그레금은 과일과 채소를 상체로 입고, 당신의 수색채를 찬양하게 한다.
- 2016Yarnexpo 가을 사선전 자연스러운 면사구 3대 포인트
- 아리소매통은 유량의 우위 가치를 제외하면 어디에 있습니까?
- 2017 제15회 상해 국제 선물, 경품 및 가거용품 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