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은 회계가 적합합니까?
사람의 일, 특히 현재의 대학생, 졸업 때 선택한
직업
큰 우연성, 재무, 회계는 때때로 적당성이 광범위한 업무로, 학업과 경제에 관한 전공, 회계만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과반 출신과 반노출가별로 구분할 수 있을 뿐, 회계전공과 비회계학과 졸업생과 분할 수 있는 것이다.
사실 어떤 전공을 배우고 회계를 하는 것인지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과거에는 훌륭한 재무원 학력은 고등학교, 심지어 중학교, 그러나 일을 할 수 없이 경건하게 해야 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문제를 검토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바로 어떤 성격의 인재가 회계에 적합합니까?
몇 년 전 한 외국 기업에서 재무 사장을 할 때, 회의와 전국의 재무인원 교육과에서 내 의견을 제시하는 것은, 즉, 합격한 회계는 두 가지 경지이며, 하나는 계좌 선생이고 또 다른 하나는 관리가이다.
장부 선생은 장부를 완전히 기입하고 재무 성과를 사실대로 보고할 수 있다. 집사는 일종의 기획형 작업이다. 그는 한 기업의 재무 운영을 계획하고 세수와 자본을 계획하고, 기업의 재테크라는 것을 이론적으로 회계를 관리해야 한다는 범주이다.
회계 인원 구조에서 나눌 때, 나는 장부원 혹은 첫 번째 회계로 합격한 계좌선생이 이미 좋아졌지만, 만약 한 명의 계좌 선생이 재무경리까지 한다면 심지어는 재무경리까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재무 총감
그렇다면 이 기업의 사장은 아마 힘들 것이다. 그래서 합격한 재무매니저나 재무총감, 그는 직무담당자로서 마땅히 계좌 선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기업을 위해 생각하는 것이 최선이다.
基于这种思路,我认为,从职业规划的角度出发,做会计的人在性格上首先应该自省:我是不是一个能沉下性子的人?会计工作大多是案头工作,如果不能静下心来,是没有办法做好这项工作的,所以运动型性格的人不适合做会计;其次:面对纷繁的数据,一个合格的会计必须有清晰的条理,有清晰的处理思路,面对枯燥数据无所适从的人也应该在会计工作面前止步;第三,会计是一个既要与单位内部上下进行沟通,又需要面对税务、银行进行外部交流的工作,缺乏交际能力,性格过于内向的人是不能做一个管理型的会计的,除非你只想一辈子做一个记账员!第四,一个性格过于开放,做事经常冲动的人也不要去做会计,任何工作都需要激情,但财务工作却不能意气用事,会计工作需要有激情,但却不能常激动;还有一点特别重要:不对面对巨大利益诱惑的人最好远
회계 업무를 떠나면, 그렇지 않으면 수렁에 빠질 뿐이다.
몇 년 전에 나는 회계 인원을 모집했을 때 대체로 대체로
원칙
바로: 학력 고하를 막론하고 먼저 생각이 또렷해야 한다. 근무 연한이 길고 짧다면 며칠만 하면 안 되는 경험이 있을 수 없다. 말만 해도 얼굴이 빨개지는 내가 싫어. 만나기만 하면 익숙하지만 면접을 볼 때 눈길이 돌아가는 사람은 기본적으로 고려하지 않는다.
나는 개인적으로 숫자에 민감하고 기억력이 좋은 회계원들을 선호하고 구체적으로 일할 때 재무 관리자들의 소조를 많이 하게 한다.
일찍이 국기업이 회계를 할 때, 나는 주판에서 늘 다리에 기대고, 장부에 기록한 코끼리 낙서본이 있다. 결국은 불공평하고 보고서를 작성하면 딱딱하다. 나는 외기업에서 재무매니저를 할 때, 지사 회계가 한 달 동안 한 권의 증서를 한 척으로 장정하고, 두께가 절대적이었다. 이 사람들은 사실 성격적으로는 회계에 적합하지 않다.
일부 기업들은 특히 일부 민영기업과 사영기업들이 회계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사실 한 사람의 성격과 업무 능력을 중시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자신이 이 사람을 기준으로 하는 것이 아니냐는 것은 흔히 자신의 기업을 해치는 경우가 많다.
나는 남경에 친구가 있는데, 그의 기업은 상해에 계열사가 있는데, 자신의 사촌 동생을 회사로 파견하여 회계로 주재하고, 평소에도 그가 어떻게 되었는지 묻지 않았는데, 결국 연말에 빚을 갚았는데, 사촌 동생은 뜻밖에 100여 만여 만여 만여 만여 만여 명의 상품을 고향으로 보내 집을 지었다!
물론 인간의 성격과 수준은 실제 업무에서 끊임없이 좋아지는 방향을 바꾸고 있지만, 그것은 과정이 필요하지만, 사실 나는 원래 회계를 하는 재료가 아닌 것 같지만, 이 분야에 입사하고, 일을 잘 하는 마음가짐에 따라 재무 업무에 녹아들게 된다.
다행히도 나는 막 일할 때 정규 기업이었고, 비록 학급 출신이지만, 가장 중요한 스승들이 나를 데리고 그 초반의 입행로를 지나가고 엄격한 훈련과 경업의 태도가 마침내 수년 동안의 재무 여행을 보낼 수 있게 했다.
현재의 재무학과 졸업생들은 우리 당시의 성장 환경에 미치지 못했고, 통합 계획의 졸업 실업이 없었고, 그 다음에는 대대적인 후원자가 있는 훌륭한 스승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성격과 능력에 적합한 회계가 마땅한지 살펴야 한다.
때로는 성격은 운명을 결정하고 성격도 전도를 결정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광저우 모피 시장은 7월에 화남 최대로 작동될 것이다
- 소비권 | 칠만 쌍의 가짜 명품 신발이 세관에 뒤섞여 발견되었다.
- 세계 시각 | 국내 최초의 진정한 프로 운동화 탄생
- 직원 | 신발도 온주화 기업구인 채용은 한겨울을 보지 못하고 폭발했다
- 업종 규범 | 신발 한 켤레의 탈바꿈에서 생산 시대의 변화를 보다
- 신발 속달 | 신발 사업자 의 신심 이 족히 어린 집 은 아직 관망 하고 있다
- 신발 속달 | 진강슈즈 기업은 기회를 이용하여 기업 경쟁력을 향상시킨다
- 직원 | 남경 의류 기업 수혜 구역 특혜 생산지 증명서
- 업종 종합 서술 | 국내 의류 업계 브랜드의 바꿈 을 가져오다
- 업종 종합 서술 | 국내 테니스 슈즈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