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캐주얼 1위 브랜드 진비스4
브랜드 명예
진비스 산하의 상해진비스복식유한공사는 1998년 5월에 을 획득하여 중국 소매복식업계에서 처음으로 이 증서를 받은 회사가 되었다.
진비스의 주요 구매 공급업체인 리가실업유한공사는 1995년 7월에 을 받았다.
진비스바지의 주요 생산 공장인 대진제복공장(혜주)유한공사는 1994년 4월에 을 수상했고 1996년 9월부터 2005년까지 4회 연속으로 을 수상하여 의류업계에서 처음으로 이 영예를 얻은 기업이 되었다.
진비스 스웨터 주요 생산 공장인 태주작백복식유한공사, 레저바지 주요 생산 공장인 하북집대복식유한공사, 남경강대복식유한공사와 호북장진제의유한공사 등도 선후로 을 받았다.
2006년 8월에 진비스 브랜드의 캐주얼 의류는'2006년 중국 의류 업계의 리더 브랜드'를 수상했다.
2006년 9월에 진비스는 중국청소년발전기금회와 합작한'희망지원 프로젝트 프로젝트'가 제1회'사회공익시범공사'최우수 합작 파트너상을 받았다.
2006년 10월에 진비스 브랜드는 2006년 중국의류협회 여성복전문위원회가 수여한'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2006년 11월에 진비스국제(홍콩)유한공사 회장 양훈 선생은'백가신문인물'의 영광스러운 칭호를 받았다.
2007년 4월에 진비스 브랜드의 캐주얼 의류는'2006년 중국 선봉 브랜드 랭킹 캐주얼 의류 선봉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2007년 7월에 진비스국제(홍콩)유한공사 회장 양훈 선생은'10대 공훈기업가'수상을 받았다.
2007년 10월에 진비스 브랜드의 캐주얼 의류는 2007의'가장 패션 영향력 있는 의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2008년 1월에 진비스 브랜드의 캐주얼 의류는'중국 캐주얼 의류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브랜드상'을 받았다.
2008년 3월에 진비스는 희망공정원몽행동을 활성화하여'2007 중국 의류업계 10대 마케팅 뉴스 사건'상을 받았다.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
젊은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수단
진비스는 고객과의 소통과 교류에도 남다른 길을 걸었다.진비스는 스타 모델 브랜드를 찾지 않았고 텔레비전 광고의 방영도 드물었지만 자유롭고 레저적인 활동을 조직함으로써 더 많은 젊고 패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주었다.
2002년에 왕이는 이미 진비스 시리즈 마케팅 활동의 독점 인터넷 합작 매체가 되었다.진비스는'진비스배 캠퍼스 의류 디자인 대회'를 연속으로 개최하여 잠재력 있는 학생 시장을 발굴했다.'진비스 캐주얼 의류 디자인 대회','진비스 전국 극한 스포츠 마스터스','진비스 중국 모델 대회'와 진행 중인'진비스 슈퍼 신예 선정'등 일련의 대형 마케팅 활동을 개최하여 젊은 소비층에 영향을 주었다.
또 진비스도 인터넷이라는'젊은이'를 주력으로 하는 매체를 이용하여 광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것을 매우 중시한다.현재 인터넷 매체를 플랫폼으로 하는 진비스의'레저 왕국'활동이 한창이다.
진비스'레저 왕국'은 대형 소비자 상호작용 인터넷 커뮤니티이다.이 지역사회에서 진비스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의 시장 동태를 이해하고 흥미로운 상호작용 활동과 고객에게 보답하는 추첨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진비스'캐주얼 왕국'은 브랜드와 가장 충실한 소비자를 위해 더욱 활발한 소통 경로를 세웠다.소비자들은 진비스의'레저 왕국'에 등록하고 로그인하기만 하면 현재 유행하는 레저 패션이 무엇인지, 진비스가 최근에 또 어떤 신제품 판촉 홍보 활동을 하고 있는지 발견할 수 있다.진비스는 VIP카드를 소지한 충실한 소비자들에게도 이곳에서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예를 들어 진비스는 매년'극찬의 여행'회원 행사를 개최하고 기세가 드높은 베이징 무료 관광단을 구성하여 베이징 명승지를 실컷 구경하고 매년 한 번씩 열리는 중국 진비스배 레저복 디자인 대회 결승전을 참관한다.이러한 활동의 고지와 참여는 모두 지역 사회에서 진행된다.
진비스는 현재 수십만 명의 VIP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18~25세의 소비자가 다수를 차지한다. 이런 젊은 소비자들은 패션을 좋아하고 인터넷과 동반하는 생활에 익숙해졌다. 그들은 인터넷을 통해 공동의'취미 단체'를 형성하고 매일 진비스의 브랜드 이미지, 시즌 신상품과 관련된 정보 전파와 상호작용 교류를 하고 있다.
진비스의'레저 왕국'은 완전히'레저'에 속하는 언어 환경을 창조하여 레저 의류, 레저 생활을 좋아하는 수많은 소비자 모임의 천국이 되었다.
'레저 왕국'의 인터넷 파트너인 진비스는 젊은이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포털 사이트 왕이를 선택했다. e는 왕이스포츠 채널, 포럼 홈페이지, 오락 채널 등 젊은 사용자가 집중되고 사용자의 활약도가 높은 채널에'레저 왕국'의 입구를 설치했다.
쌍방의 협력에 대해 왕이는 진비스의 소비자 상황을 결합시켜'진아진영'의 대포럼 마케팅 개념을 제시했다.진비스는 포럼의 형식을 빌려 소비자와 소통하면 마케팅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이를 바탕으로 최종적으로'레저 왕국'이라는 더욱 넓은 소비자 상호작용 지역사회를 내놓았다.
의류 브랜드의 인터넷 마케팅의 길
의류 브랜드가 어떻게 인터넷에서 홍보를 하는지, 진비스의 방법은 매우 참고 가치가 있다.진비스'캐주얼 왕국'의 전략적 포지셔닝은 진비스'선두 캐주얼 브랜드'의 시장 지위와 부합되고 진비스가 캐주얼 의류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권위성을 충분히 나타낼 수 있다.현재 업계의 리더 브랜드로서 텔레비전 매체를 통해 브랜드를 수립하는 동시에 인터넷상에서 브랜드 지위를 확립해야 한다.'레저 왕국'은 입체적인 인터넷 마케팅 개념으로서 인터넷 사용자에게 신속하게 받아들여져 브랜드가 사용자의 뇌를 독점할 수 있다.지웨이톰슨(JWT)의 동북아 지역 총책임자인 대중화구 최고경영자 당예도 선생은 네 가지 측면에서 인터넷 홍보의 주제를 구축한다고 생각한다.우선'석방'이다. 설교가 아닌 오락으로 네티즌을 엄격한 사회적 제한에서 석방한다.둘째는'수용'으로 네티즌들이 개성을 희생하지 않아도 같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다.또한,'인정'은 현실적인 제한을 뛰어넘어 네티즌들이 순수하게 재능으로 인정을 받게 한다.마지막으로'초월'하여 네티즌들로 하여금 현실적인 고려를 담백하게 하고 인터넷에서 초아한 체험을 실현할 수 있음을 깨닫게 한다.이 네 가지 주제는 광고인이 인터넷을 활용하여 소비자와 더욱 잘 소통하고 소비자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인터넷 마케팅 전문가 유동명 선생은 인터넷 마케팅이 가져온 상호작용성은 진비스 젊은 계층의 e생태를 모아 진비스의'브랜드 부락'을 형성하고 브랜드의 분위기를 형성하며 브랜드의 깊은 영향력을 강화했다고 말했다.그래서 전통 전파 시대의 일방적인'큰소리소'방식은 인터넷 전파 시대의 상호작용과 체험으로 대체되었다.신매체 시대에 브랜드는 소비자가 공동으로 상호작용하여 브랜드의 형상화를 완성하는 것이다.유동명 씨는 진정으로 똑똑한 마케팅인이 조정해야 할 초점은 디자인 전파에서 교묘한 소비 유발의 상호작용으로 바뀌어야 한다고 강조했다.레저 왕국은 소비자와 진비스 사이에 즉각적인 상호작용을 하는 플랫폼을 제공했다.
'캐주얼 왕국'에서 소비자들은 진비스의 브랜드 이념과 의류 문화를 체험하고 진비스가 최근에 내놓은 제품을 이해할 수 있다.또한 최신 레저 유행 추세를 서로 교류하고 의류의 디자인, 작업 등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이런 정보는 제때에 진비스의 제품 생산과 디자인 부분에 피드백될 것이다.소비자들이 다시 진비스의 제품을 구매할 때, 자신의 의견에 따라 디자인된 옷을 볼 때, 더욱 큰 정체성과 만족감을 얻게 된다.
국내에는 이미 1.11억 명이 넘는 네티즌이 있지만 이와 함께 사이트의 수도 수만 명에 달하는데 어떻게 합작 사이트를 선택해야 하는가?네티즌에게 미치는 영향에 따라 포털 사이트가 의류 브랜드의 최우선 선택이다.왕이로 말하자면 선도적인 포털 사이트로서 방대한 사용자 집단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왕이의 첫 페이지, 전자 메일박스는 국내에서 선도적인 고가치 마케팅 자원이다.이 동시에 왕이는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매체로 청년 사용자들 사이에서 두드러진 영향력을 가진다.이러한 장점은 의류 브랜드가 인터넷 홍보 목표를 효과적으로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YEEZY 슬라이드 새로운'블루'배색 신발 디자인
- 허튼소리를 하다 | Noah 2022 가을 겨울 시리즈 룩북 감상 분석
- 터뜨릴 거야. | 후크 5.0 AJ1 로우'블랙 팬텀'신발 실물 디자인
- 터뜨릴 거야. | Jjjound 2022 가을 겨울 시리즈 미니멀 디자인
- 허튼소리를 하다 | UNDEFEATED 연명 공군 1호 신발 2종 배색 석출 디자인
- 허튼소리를 하다 | BEAMS X Slow 새로운 연결 패키지 시리즈 디자인 실용주의
- 터뜨릴 거야. | 디아도라 디아도나 X 앤더슨 블루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신발 디자인
- 허튼소리를 하다 | 아디다스 클로버 뉴 NMD_V3 신발 라인 디자인
- 허튼소리를 하다 | 시카고 AJ2 OG "Chicago" 배색 디자인
- 터뜨릴 거야. | 리바이스 X GANNI 새로운 합작 시리즈 해석, 원예 영감